브라보콘 IMC 광고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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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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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argeting : 세분화된 시장 중 가장 높은 매력도를 가진 시장을 marketing 戰略의 표적시장으로 선택한다.
• Segmentation : 인구 통계학적 구분, 사회적 구분, 보편적 정서와 심리를 중심으로 시장을 세분화한다.
❍ Segmentation
1. 연령별 세분화
• 10대 - 아이스크림이라는 제품 特性(특성)상 가장 많은 소비층을 이룸. ‘꺼지지 않는 구매력’을 상징하는 레인보우 포켓의 특징을 가짐.
2. 사회 계층별 세분화
• 초등학생 - 주 소비자층이 될 수 있긴 하지만 콘 아이스크림의 가격상 effect(영향) 력이 적음
• 중학생, 고등학생 - 콘 아이스크림 구매가 가능한 10대, 소비주체로서의 막강한 effect(영향) 력 발휘
3. 정서 및 심리별 세분화
• 스트레스, 갈등 해소의 어려움을 겪음 -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 욕구 자극 ➝ 아이스크림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 있음
레포트/경영경제
부라보콘의IMC마케팅경영전략(strategy)분석
브라보 콘의 환경분석(시장, 소비자, 경쟁사, 제품 및 SWOT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 및 IMC 계획을 수립하고 구체적인 광고 목표와 전략을 정리한 발표용 자료입니다. *^^*
순서
❑ marketing 戰略 및 IMC 계획
● marketing 목표(目標) & STP
❍ marketing 목표(目標) : 표적시장에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콘 아이스크림 시장 1위를 재탈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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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보 콘의 環境(환경)분석(시장, 소비자, 경쟁사, 제품 및 SWOT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IMC 계획을 수립하고 구체적인 광고 goal(목표) 와 전략(strategy)을 정리(整理) 한 발표용 data(자료)입니다.
• Positioning : 상황 포지셔닝으로 제품의 identity를 전달한다. *^^*부라보콘의IMC마케팅경영전략분석 , 브라보콘 IMC 광고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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