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marketing 과 方案 분석 > coinlink8 | coinlink.co.kr report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marketing 과 方案 분석 > coinlink8

본문 바로가기

coinlink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marketing 과 方案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4:20

본문




Download : 애니콜 마케팅분석.hwp




삼성은 특히 카메라폰 분야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日本(일본) 휴대폰 업체들을 제치고 세계 최초로 500만 화소 카메라폰을 선보이며 세계인의 이목을 끌었다. 최근에는 러시아 시장에서도 1억 8000만 유로 어치를 판매, 1억 6700만 유로의 노키아를 제쳤으며, 우크라이나에서도 지난해 1위에 올라서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아
6. 4P analysis(분석)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marketing 과 方案 분석


www.ddaily.co.kr

economy.hankooki.com



5. STP analysis(분석)
삼성 & 도요타 창조 경영 - 정철화, 무한, 2007


글로벌 휴대폰 시장과 부품소재산업 실태(實態)와 展望 - 데이코산업연구소, 진한엠엔비, 2009
다.
www.anycall.com
7. 마케팅 책략 방안(方案)
순서
[참고자료(資料)]
2. 산업 環境 analysis(분석)

www.seri.org
삼성 vs LG - 박승엽, 박원규, future 의창, 2007

대한민국 일등상품 marketing 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 가치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5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장서명 역, 책보출판사, 200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kotra.or.kr

성공하는 삼성의 변화관리 - 강상구, 어드북스, 2005


1. 애니콜 紹介
www.moneytoday.co.kr




Download : 애니콜 마케팅분석.hwp( 47 )


8. 최종 結論(결론)
설명
www.sec.co.kr
4. SWOT analysis(분석)
삼성전자 애니콜의 marketing 과 方案 분석에 대한 A+ 리포트


3. 경쟁사 analysis(분석)

www.software.or.kr
애니콜 마케팅분석-9617_01.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현재 삼성전자는 이미 세계시장에서 ‘애니콜=명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굳혔다. 지난 1994년부터 아날로그 휴대폰을 생산하기 시작한 삼성전자는 생산 5년 만에 아날로그와 디지털 휴대폰을 합해 1천만대를 생산, 국내시장에 판매하여 현재까지 휴대폰 시장의 50%이상을 점유하여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특히 1997년 10월부터 디지털 셀룰러에 이어 PCS 상용화가 시작되면서 ‘애니콜’의 아성에 도전하는 국내 경쟁업체들과 외국 업체들의 도전이 비록 치열했지만 소비자들은 결국 ‘애니콜’을 선택하여 ‘애니콜’이 아날로그, 디지털, PCS 까지 국내 3대 시장을 모두 석권하는 개가를 올렸다. 판매 대수에서는 핀란드의 노키아에 뒤처지지만, 고급 브랜드 이미지에 있어서는 삼성이 절대적인 우위를 유지하고 있다아 삼성 휴대폰의 average(평균) 판매가는 노키아(131달러)나 모토로라(168달러)보다 월등히 높은 (178달라)로 최고수준이다. “한국지형에 강하다”는 마케팅 책략으로 그 동안 국내 휴대폰 시장을 석권해 온 모토롤라 아성에 도전한 ‘애니콜’은 출시 1년 만에 모토롤라를 제치고 업계 1위로 부상하여 한국 휴대폰의 자존심을 지켰다. 삼성은 이에 힘입어 프랑스를 비롯해 러시아, 우크라이나, 베트남, 중동지역 등에서 모토로라와 노키아 등과 경쟁하며 시장 1,2위를 다투고 있다아 특히, 프랑스에서는 주력 카메라폰인 E600(1위)와 A(2위) 등이 인기를 끌며 시장진출 이후 처음으로 수량 기준으로 노키아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삼성전자 애니콜의 마케팅과 방안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ec.co.kr www.seri.org www.anycall.com www.software.or.kr www.kotra.or.kr economy.hankooki.com www.hankyung.com www.moneytoday.co.kr www.ddaily.co.kr 글로벌 휴대폰 시장과 부품소재산업 실태와 전망 - 데이코산업연구소, 진한엠엔비, 2009 삼성 & 도요타 창조 경영 - 정철화, 무한, 2007 삼성 vs LG - 박승엽, 박원규, 미래의창, 2007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장서명 역, 책보출판사, 2006 성공하는 삼성의 변화관리 - 강상구, 어드북스, 2005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 가치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5
삼성전자lg전자, 삼성전자경쟁우위사업, 삼성전자 애니콜, 애니콜 싸이언 아이폰, 스마트폰 애니콜
www.hankyung.com
본격적인 이동통신 시대의 개막에도 불구하고 기술력의 부족으로 외국통신업체에 밀렸던 국내 이동 통신 산업에 새로운 희망을 준 제품이 휴대폰 ‘애니콜’이었다.
Total 31,36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