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그랜드호텔 과 인터불고 호텔식당의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더키친과그라나다.ppt
reference
호텔 웨딩시장의 활성화
순서
(3). 맘스홀릭베이비 (http://cafe.naver.com/imsanbu)
설명
환율effect(영향) 으로 인한 한류 관광개 증가
국제화 추세로 인한 국제회의 증가
경제 불황으로 인한 국내 소비시장 위축
그랜드호텔, 인터불고, 대구그랜드, 더키친, 그라나다
.... 등등
3. 7P analysis
[마케팅] 그랜드호텔 과 인터불고 호텔식당의 마케팅 分析(분석)
다. 매일신문, 2009.4.08.
서 론
2. STP analysis
1. SWOT analysis
Download : 더키친과그라나다.
[참고자료] (1). 대구그랜드호텔 홈페이지(http://www.taegugrand.co.kr)
(2). 인터불고호텔 홈페이지(http://hotel.inter-burgo.com)
(3). 맘스홀릭베이비 (http://cafe.naver.com/imsanbu)
(4). 호텔DC닷컴(http://cafe.naver.com/hoteldcdcom)
(5). 인터불고카페(http://cafe.daum.net/mybabyinexco)
(6). 더키친카페(http://cafe.daum.net/taegugrandthekitchen)
(7). 한국관광호텔업협회(http://www.hotelskorea.or.kr).
(8). 김희탁, 김장하, 우리나라 특1급 호텔의 지역별,브랜드별 서비스품질 차이분석, 품질경영학회지 제29권제3호/109
(9). 고재윤, 호텔식음료부문의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전략에 관한 연구
(10). 최경철 기자, `굴뚝없는 공장` 호텔산업, 대구서도 통한다.
(9). 고재윤, 호텔식음료부문의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전략(戰略)
에 관한 연구
최신식 건물
기회
15년간 축적한 대구지역 호텔시장 노하우
(5). 인터불고카페(http://cafe.daum.net/mybabyinexco)
주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대
5. problem(문제점) 및 改善점
본 론
결 론
지자체별 컨벤션센터 건립과 국제회의의
(8). 김희탁, 김장하, 우리나라 특1급 호텔의 지역별,브랜드별 서비스품질 차이分析(분석), 품질경영학회지 제29권제3호/109
(4). 호텔DC닷컴(http://cafe.naver.com/hoteldcdcom)
(6). 더키친카페(http://cafe.daum.net/taegugrandthekitchen)
위기
탁월한 비즈니스적 입지
상대적 도심지 위치로 높은 접근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자료] (1). 대구그랜드호텔 홈페이지(http://www.taegugrand.co.kr)
(2). 인터불고호텔 홈페이지(http://hotel.inter-burgo.com)
유치 경쟁심화
노보텔의 등장
대구시의 각종 국제행사 유치계획
3. 기존의 보고서에서는 볼 수 없는 방대한 자료조사를 통해, 마케팅分析(분석)을 수행하고 결과를 도출하였다.
(10). 최경철 기자, `굴뚝없는 공장` 호텔산업, 대구서도 통한다. 2. SWOT 분석, STP 분석, 7P 분석, Service Quality 분석을 각 호텔별로 수행하여, 두 호텔을 비교분석하였다.ppt( 89 )
강점
1. 그랜드호텔 과 인터불고 호텔식당의 마케팅 분석을 PPT 발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이다. 3. 기존의 레포트에서는 볼 수 없는 방대한 자료조사를 통해, 마케팅분석을 수행하고 결과를 도출하였다.
(7). 한국관광호텔업협회(http://www.hotelskorea.or.kr).
4. Service Quality analysis
2.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7P 分析(분석), Service Quality 分析(분석)을 각 호텔별로 수행하여, 두 호텔을 비교分析(분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