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事例(사례) /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5:54
본문
Download :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hwp
[교육]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事例(사례) /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1031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90%EC%9C%A1%5D%20%ED%95%99%EC%83%9D_%ED%99%9C%EB%8F%99_%EC%A4%91%EC%8B%AC_%EA%B5%90%EC%88%98_%ED%95%99%EC%8A%B5_%EB%B0%A9%EB%B2%95%EC%9D%98_%EC%82%AC%EB%A1%80-1031_01.gif)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1031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90%EC%9C%A1%5D%20%ED%95%99%EC%83%9D_%ED%99%9C%EB%8F%99_%EC%A4%91%EC%8B%AC_%EA%B5%90%EC%88%98_%ED%95%99%EC%8A%B5_%EB%B0%A9%EB%B2%95%EC%9D%98_%EC%82%AC%EB%A1%80-1031_02_.gif)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1031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90%EC%9C%A1%5D%20%ED%95%99%EC%83%9D_%ED%99%9C%EB%8F%99_%EC%A4%91%EC%8B%AC_%EA%B5%90%EC%88%98_%ED%95%99%EC%8A%B5_%EB%B0%A9%EB%B2%95%EC%9D%98_%EC%82%AC%EB%A1%80-1031_03_.gif)


레포트 > 기타
설명
교육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사례 /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순서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事例(사례) 1. 사과를 이용한 토양의 중요성...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사례 1. 사과를 이용한 토양의 중요성...
Download :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hwp( 15 )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사례(instance). 사과를 이용한 토양의 중요성 학습 ※ ( ) 안의 내용은 사과를 잘라서 실물을 보여준다. 이것은 사람이 살고 있지 않거나 활동하지 않는 지역을 나타낸다. 8 크기의 사과 조각을 다시 ( 4조각 )으로 자른다. 이곳은 식량을 생산하기에는 돌이 너무 많고, 습하고, 춥거나 경사가 가파르다. 이 중 3조각은 치워 놓는다. 그 중 하나는 옆으로 치워 놓는다. 이것은 두께가 1.5m도 안 된다 즉 식량을 생산할 수 있는 땅은 매우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절감할 수 있다아 이제 여러분들은 사과의 나머지 부분들을 먹어도 된다 하지만 이 작은 사과 껍질은 조심스럽게 보관해야 한다. 즉 극지방과 사막, 습지대, 고산지역 등이다. 그것을 다시 ( 반 조각 )으로 나눈다. 그중에서 ( 3조각 )은 한쪽으로 치워 놓는다. 사람들은 여기에서 생활하거나 놀거나 일을 하지, 식량을 생산하지는 않는다. 이제 남은 것은 ( 1 32 조각의 사과 ) 방금 치워 놓은 3조각은 토양이 너무나 척박하여 경작할 수 없는 땅을 나타낸다. 남아있는 ( 1 32 크기의 사과 조각 )을 들어서, ( 껍질 )을 조심스럽게 벗겨 사과 껍질을 자세히 살펴보라. 이것은 경작할 수 있는 지표면의 토양을 의미한다. 이제 남은 것은 ( 1 8의 사과 ). 이것은 사람이 살고 있는 장소를 의미하지만, 모두 식량을 재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것이 바로 인간들의 생명 유지에 아주 치명적인, 아주 얇고도 얇은 지각의 일부이다. 마치 여러분들의 목숨이 그것에 달려있는 것처럼 아주 조심스럽게 …… (수업 관련 PPT 파일은 별도로 제작하여...
다. 왜냐구 푸른 행성 즉 우리 지구의 약 3 4이 바다이니까 남아있는 부분은 ( 1 4의 사과 )입니다. ( 사과 하나 )를 ( 4조각 )으로 자른다. 또한 이 지역은 도시나 주택, 고속도로, 쇼핑몰, 학교, 공원, 공장, 주차장, 골프장 등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경작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