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9:50
본문
Download : 신라면 중국진출사례.hwp
www.hankyung.com
(1) 中國인 성향
www.edaily.co.kr
4. 中國 진출 성공example(사례)
Download : 신라면 중국진출사례.hwp( 97 )
(2) 시장 特性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자료] www.nongshim.com www.shinramyun.com www.seri.org www.foodnews.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dt.co.kr
www.fnnews.com
순서
5. 中國 진출 성과
2. 中國 환경 분석
www.mk.co.kr
www.shinramyun.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資料]
3. 中國 진출 배경
www.munhwa.com
다.





www.nongshim.com
[국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www.seri.org
www.foodnews.co.kr
(1) 농심
농심 신라면의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에 대한 資料입니다.
(2) 신라면
농심기업 삼양라면 , 농심 신라면 성공사례 , 중국시장진출전략 , 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 , 해외시장진출성공사례
설명
www.etoday.co.kr
1. Introduction
농심의 기업이념은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농심은 2008년 1월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5년 기업비전을 선포하고 기업정신, 핵심가치, 기업 중장기 목표(目標) 등을 새롭게 정립하였다.
6. 최종 결론
21世紀를 맞이한 농심은 future(미래)를 생각하여 최고의 품질과 기술로 승부하여 지속성장을 이룩해 나간다는 각오아래 이제까지 쌓아온 역량을 국제화 세계화에 집중시켜왔다. 미국캘리포니아 주에 건설한 농심LA공장 준공을 계기로 국제화 사업을 처음 하였다. 농심의 꿈은 전 세계에 생산기지를 구축한 명실공이 초일류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우뚝 서는 것이다.`이다 이것은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하며 이로써 내 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또한 농심은 다가오는 future(미래)를 향해 많은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그중하나가 비전 2015이다. 이런 가운데 2001년 10월에는 세계적인 strategy컨설팅 그룹인 베인&컴퍼니사 로 보터 국내연간매출 1조원이상 71개 기업 중 삼성전자, SK텔레콤과 더불어 `10년 연속 지속성장 가능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도약하는 농심의 위상을 안팎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세계를 향한 농심의 행보는 2005년 6월 인정받게 되었다. 이어 2000년 11월에는 세 번째 中國공장인 심양공장을 2002년 11월에는 청고 제2공장을 준공하여 급성장하는 中國에서 한국의 맛을 전파하고 시장을 확대하였다. 농심은 창립 50주년이 되는 2015년에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 원을 목표(目標)로 잡고, 달성을 위해 신규 사업 및 해외 사업 분야로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농심의 비전 2015는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