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월드스타(비) 스타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9:00
본문
Download : 비 스타 마케팅.ppt
세계시장에 어필할 수 있는 세련된 이미지
[마케팅] 월드스타(비) 스타마케팅
순서
3. 한국 대중文化(culture) 의 세계적 관심증가
마케팅을 통해 analysis(분석) 한 비의 스타 마케팅 strategy에 대한 ppt입니다.
- 선정 동기
3. 비 SWOT 분석
비를 중심으로 분석
마케팅을 통해 분석한 비의 스타 마케팅 전략에 대한 ppt입니다.
Strengths
1) STP
Opportunities
자기 계발에 대한 능동적 의지
비, 월드스타, 스타마케팅, 마케팅, 스타성
I. 서론
4. 덜 선정적, 폭력적 이미지
1. 동양인이라는 신비감 조성
3. 시장 별 분석
한류를 지속적으로 유지
II. 본론
4. 전략





2) 시장 별 전략
1. 음반시장 環境분석
2. 인터넷 등의 홍보매체 발달
III. 結論(결론)
본문내용 -비 선정동기-
스타성 있음 – 언제나 관심폭발,
다.
3. 文化(culture) 컨텐츠 상품으로서의 비 SWOT 분석
2. 해외 진출 과정
Download : 비 스타 마케팅.ppt( 85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진출하는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