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의 e-CRM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6:13
본문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본 자료는 e-CRM의 필요성,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improvement方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사례를 정리(arrangement)한 자료임
본 자료는 e-CRM의 필요성,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개선방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사례를 정리한 자료임Auction의e-CRM성공사례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62 )
Ⅰ. 서 론
1. 경영 environment(환경) 의 變化(변화)와 e-CRM
Ⅱ. 본 론
1. CRM과 e-CRM의 비교
2. e-CRM의 당위성
3. e-CRM의 구성요소
4. e-CRM의 example(사례) (Auction)
Ⅲ. 결 론
1.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improvement(개선)대안
2. conclusion(결론) 및 기대效果(효과)
Ⅱ. 본론
1. CRM과 e-CRM의 비교
기존 CRM과 e-CRM의 차이는 크게 5가지로 비교해 볼 수 있다
-고객과의 접촉 채널 차이
e-CRM은 E-Mail, Internet, 이동통신, 전자카탈로그, PDA, 디지털TV 방식의 on-line environment(환경) 에서 고객의 접촉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CRMsolution(솔루션)의 구축 및 운용이 가능하며 기존의 CRM의 정이 을 보다 확장하고, 이를 통합하여 단일화 하다. 그러나 기존 CRM의 경우 중앙 서비스 센터와 지역의 대리점을 중심의 전화, 팩스 등 오프라인 경로에만 의존하였다.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Auction의 e-CRM 성공사례
Auction의e-CRM성공사례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