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책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책략,스포츠 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4:16
본문
Download : [2000원]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브랜드,자산관리,상표,브랜드자산,구축,상표확장전략,장단점,다양한,브랜드,전략,스포츠,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2_
목차
_SLIDE_3_
소비자에게 일관성 있는 제품품질을 제공한다.
굽네치킨
_SLIDE_8_
상표확장…(생략(省略))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책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책략,스포츠 marketing ,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책략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책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책략,스포츠 marketing ,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책략
Download : [2000원]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pptx( 31 )
순서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1.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2.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3.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4.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5.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6.gif)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 ,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상표 브랜드자산 구축 상표확장전략 장단점 다양한 브랜드 전략 스포츠 마케팅 스타브랜드 공동 브랜드 전략
다.
브랜드 품격을 확보한다.
후원업체...
_SLIDE_1_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2_
목차
_SLIDE_3_
소비자에게 일관성 있는 제품품질을 제공한다.
_SLIDE_7_
스타브랜드
이용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참여program 및 실생활에 보다 접근하기 위해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스타 급 인물을 활용하는 것
이미 인지도가 높은 인물을 활용 즉, 스타마케팅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인지도 높은 스타가 그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만으로도 인물의 인지도에서 제품의 인지도로 옮겨가는 소위 브랜드 전이효능가 발생한다. 소비자는 스타 급 인물을 통한 제품 사용으로 대리만족이나 감성마케팅으로의 change(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제품실체
소비자와 공동체 관계를 구축한다.
브랜드 품격을 확보한다.
제품실체
소비자와 공동체 관계를 구축한다.
연상 이미지
Q1. 강력한 자산적 가치를 가진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바람직한 조건들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논의해보자.
_SLIDE_4_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가 한 제품 범주에 속한 브랜드를 알아보거나 그 브랜드명을 쉽게 떠올릴 수 있는 능력
Q2. 브랜드인지도가 높은 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기여하는 이유를 제시하고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해 논의해보자.
_SLIDE_5_
로고송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썬연료 로고송
썬 연료는 라디오 로고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다아
_SLIDE_6_
스포츠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방법으로써 대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연상 이미지
Q1. 강력한 자산적 가치를 가진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바람직한 조건들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논의해보자.
_SLIDE_4_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가 한 제품 범주에 속한 브랜드를 알아보거나 그 브랜드명을 쉽게 떠올릴 수 있는 능력
Q2. 브랜드인지도가 높은 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기여하는 이유를 제시하고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해 논의해보자.
_SLIDE_5_
로고송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썬연료 로고송
썬 연료는 라디오 로고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다아
_SLIDE_6_
스포츠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방법으로써 대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후원업체의 후원금 지급으로 인해 formula(공식)후원업체 명칭 획득 및 사용과 경기나 행사 시 A보드 등 광고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
`스완지시티 example(사례) `
스완지시티는 기성용을 영입하면서
한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음
전광판에 한글로 문구를 넣는 것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는 한글로 `기성용은 스완지 스타일`이라는 문구를 띄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