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20:29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doc
Download : 스포츠마케팅.doc( 87 )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월드콘의 성수기는 여름이다. 타겟층으로는 10대 전후인 아동 및 靑少年층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2002월드컵으로 한창 주가가 높은 한국 축구의 보물 박주영) 택했고, 현재는 성숙기에서 쇠퇴기로 들어서는 시기라 할 수 있다
xxxxxx-3. improvement(개선)方案
xxxxxx-3-1. 현재 월드콘 광고의 평가
[컨셉] 월드콘, 새로운 세상에 도전하라!
빙과류 중에서 그리고 그 속에서도 콘의 왕자라고 불릴 수 있는 월드콘은 이번에 박주영의 열정적인 이미지를 담아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월드콘이 박주영을 내세운 까닭은 사람도 20살의 시기를 맞이하는 것과 같이 새로운 전환기가 될 수 있고, 또한 앞으로 더 나가야 할 방향에 큰 시발점이 될 수 있어 20살의 청년이자, 역동적이고 활력 있는 모델을 찾는데 박주영이 적합…(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스포츠마케팅
설명
다.ctㄷ ,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ctㄷ
xxxxxx-2-3. 월드콘 PLC 관리
소비자들의 입맛 變化로 빙과업계의 PLC는 1년도 채 못 가는 상황이다. 실제로 소비자들은 맛에 아무런 차이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진부해졌다고 느끼는 등의 신제품 추종심리를 갖고 있따 또한 유사한 제품이 많은 상황에서 제품의 PLC관리는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