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 > coinlink8 | coinlink.co.kr report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 > coinlink8

본문 바로가기

coinlink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1:13

본문




Download :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hwp






xxxxxx-xxxxxx. 광고표제부의 어휘 분석

광고 표제부의 고빈도 어휘를 분석해 보면 1위를 차지하는 것이 ‘사랑’이다.영화광고언어-리플렛광고의앞면표제부를중심으로 ,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
설명

Download :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hwp( 54 )


다. 그 중에서도 소비자의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게 될 문장은 표제부가 될 것이다.


순서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리플렛 광고의 앞면도 자세히 살펴보면 언어의 쓰임이 다양한 위치에서 나타나는데 대체로 일정한 형식을 갖고 공통적인 위치에서 나타남을 알 수 있다 다음 두 편의 리플렛의 앞면을 살펴보면서 구성요소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도록 한다.

,경영경제,레포트



xxxxxx-1. 영화 리플렛 광고의 구성과 특징

영화 광고 매체로써 리플렛은 그 크기와 매수 등에서 다양한 형태를 보인다.
⇐ title proper(제목)부 : 영화title proper(제목)이며 일종의 상품명이 라고 할 수 있다



⇐ 정보부 : 영화의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한 다. 우선 크기는 우편엽서에서부터 소책자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구성을 갖고 있으며, 접기에 따라 여러 장이 되는 것들도 많은데 단면짜리 리플렛은 없다. 그리고 이들 중 가장 보편적인 것은 A4크기의 양면 형태이다. 이 리 플렛은 이 영화가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 임을 알려주고 있다


⇐ 캡션부 : 표제부와는 별도로 제품, 여기서 는 영화의 경향을 요약해준다. 그러나 영화 광고에서는 title proper(제목)이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오도록 제작한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다. 즉 감독, 배우, 스탭, 기획, 광고주 등의 기록을 간단히 언급하고 있다

이 중에서 정보부는 주로 객관적 사실의 기록인데 어느 정도 형식적인 언어사용을 보이고 있다 반면 언어적 다양성은 표제부와 캡션부에서 나타난다. 사랑은 영화의 모든 장르에서 나타나기는 하지만 특히 <멜로>장르에서 많이…(skip)
영화%20광고언어의%20특징%20연구_hwp_01.gif 영화%20광고언어의%20특징%20연구_hwp_02.gif 영화%20광고언어의%20특징%20연구_hwp_03.gif 영화%20광고언어의%20특징%20연구_hwp_04.gif 영화%20광고언어의%20특징%20연구_hwp_05.gif 영화%20광고언어의%20특징%20연구_hwp_06.gif
영화광고언어-리플렛광고의앞면표제부를중심으로



레포트/경영경제







영화 광고언어의 특징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 표제부 : 시선을 가장 먼저 끌며 영화 전 체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표현한다.
Total 31,36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