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 & LOC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6:20
본문
Download : LOCK & LOCK.ppt
㈜하나코비 LOCK &LOCK 회사에 대해서 조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작은 하나인 개인이 협력, 협동을 통해 큰 하나가 된다는 의미이다.






다.LockLock , LOCK & LOCK경영경제레포트 ,
LockLock
레포트/경영경제
1. 회사intro
2. 해외진출 present condition 및 성과
3. 시advantage유율
4. 경쟁사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SWOT분석
8. 결 론
1. 회사intro
◈ 조사기업- ㈜하나코비 LOCK &LOCK
◈ 회사intro - 하나코비의 하나는 글자 그대로 하나를 의미하며 코비는 Corporation Business에서 origin된 말이다.
◈ 슬 로 건- 2008년 세계1위 브랜드를 goal(목표) 로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하나코비
◈ 경영이념-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며,우리가 살고 있는 공간을 보다 아름답고 깨끗하게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환경운동 캠페인을 전개하고있다
♣ LOCK & LOCK 선정동기
①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인지도
②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세계시장의 30%의 시advantage유율
③ 글로벌marketing 추진(미국,유럽,중국(China),日本 에 지사 설립 및 현지 영업)
④ 현재 40여 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54개국에 수출
⑤ 홈쇼핑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 회사연혁
1985 / 5월1일 日本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경기도 성남시 제3공단에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 /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 / `LOCK&LOCK` 제품 출시
2001 / 1월 미국 FDA 승인 획득
2001 / 6월 “LOCK&LOCK` LG홈쇼핑 9회 연속 매진기록 , “LOCK&LOCK` 세계1위 TV홈쇼핑 QVC 미국 첫 방송 매진기록
2002 / 4월 ISO 9001인증 획득, `LOCK & LOCK` 미국 QVC 방송 8분만에 8,000세트 매진
2003 / 6월 한국표준협회 인정 2003년 으뜸상품 선정
2004 / 3월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2004 / 6월 충남 아산시 선장면 가산리 대지 8,200평, 건평 3,300평(7동) 규모 공장 완공
2004 / 7월 산업자원부 주관 “ 2004 세계 일류 상품 ” …(To be continued )
순서
LOCK & LOCK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OCK & LOCK.ppt( 41 )
설명
㈜하나코비 LOCK &LOCK 회사에 대해서 조사한 파워포인트 data(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