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22:44
본문
Download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디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디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GPS 디지털 카메라
목차
1단계 : 環境(환경)變化(변화)의 파악과 環境(환경)變化(변화)의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4단계 : 마케팅믹스의 설계(4P)
2단계 : 표적(목표(goal))시장의 확인
3단계 : 표적시장별 마케팅 목표(goal)의 설정
“오디” 어디 라는 음운의 유사성을 이용하여
Where의 의미를 담고 있다아
어느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는지 알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디지털 카메라 라는 점을 부각 시켜
고객들에게 제품의 특성(特性)을 바로 인지시키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아
는
■環境(환경)變化(변화)의 파악
1단계 : 環境(환경)變化(변화)의 파악과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1) 주 5일제로 인한 여가 활용(%)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국
사회복지통계과
(☎ 042-481-2272)
남자
여자
앞으로 하고 싶은 여가활동(주된응답): 15세 이상 인구(07)
文化 예술 관람...
GPS 디지털 카메라
목차
1단계 : 環境(환경)變化(변화)의 파악과 環境(환경)變化(변화)의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4단계 : 마케팅믹스의 설계(4P)
2단계 : 표적(목표(goal))시장의 확인
3단계 : 표적시장별 마케팅 목표(goal)의 설정
“오디” 어디 라는 음운의 유사성을 이용하여
Where의 의미를 담고 있다아
어느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는지 알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디지털 카메라 라는 점을 부각 시켜
고객들에게 제품의 특성(特性)을 바로 인지시키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아
는
■環境(환경)變化(변화)의 파악
1단계 : 環境(환경)變化(변화)의 파악과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1) 주 5일제로 인한 여가 활용(%)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국
사회복지통계과
(☎ 042-481-2272)
남자
여자
앞으로 하고 싶은 여가활동(주된응답): 15세 이상 인구(07)
文化 예술 관람
12.7
8.5
6.9
4.9
9
9.4
여행
스포츠활동,
창작적 취미
자기개발
41.7
45.8
文化 예술 관람
12.7
8.5
6.9
4.9
9
9.4
2) 여행객의 증가
국내 관광여행 횟수(지난 1년간):
15세 이상 인구 중 55. 8% 국내여행 경험
해외여행 경험 및 횟수(지난 1년간):
15세 이상 인구 중 13.9% 해외여행 경험
(경험자 중 관광 74.8% )
環境(환경)變化(변화)의 파악
3) 인터넷(Internet) 발달로 인한 개인 홈페이지 보유
연령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
개인
홈페이지 보유
(%)
42.5
43.4
31.3
20.0
12.9
6.8
6.4
3.9
2.7
`이메일 주소 및 개인 홈페이지 보유`
경상북도 기획조정본부 정책기획관실
(☎ 053-950-2790)…(To be continued )
Download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2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디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