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4:44
본문
Download : 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경영혁신 필요
3-1. 스타벅스의 매출 증감율
_SLIDE_17_
1
3-2. 스타벅스의 위기
_SLIDE_18_
1
3-3. 스타벅스의 위기
그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 “스타벅스의 본질로 돌아가는것”
Howard Schultz CEO 자리에서 물러나다 !
위기에 빠진 Starbucks를 …(생략(省略))
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혁신,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혁신 스타벅스 카페베네 커피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_SLIDE_7_
1-4. 스타벅스의 이념
1
_SLIDE_8_
About
StarbucksCEO
2
_SLIDE_9_
2. Howard Schultz
1
불우한 어린 시절
_SLIDE_10_
2. Howard Schultz
1
후지제톡스 영업사원
_SLIDE_11_
2. Howard Schultz
1
1981년, 찾아온 기회
_SLIDE_12_
2. Howard Schultz
1
1986년, ‘일지오날레’ 개업
_SLIDE_13_
2. Howard Schultz
1
1987년, ‘스타벅스’ 인수
_SLIDE_14_
2. Howard Schultz
1
2008년 경영혁신
_SLIDE_15_
StarbucksManagementInovation
3
_SLIDE_16_
1
2005년 이후 스타벅스의 영업이익은 감소하고
매출 증감율에는 change(변화)가 없다.
_SLIDE_1_
Starbucks
전진, 앞으로!
_SLIDE_2_
1
2
3
4
스타벅스 紹介(소개)
스타벅스 CEO
스타벅스 경영혁신
시사점
I N D E X
_SLIDE_3_
About
Starbucks
1
_SLIDE_4_
1-1. 스타벅스 紹介(소개)
1
_SLIDE_5_
1-2. 로고 紹介(소개)
1
그리스 신화 스토리를 이용한 Starbucks의 로고
_SLIDE_6_
1-3. 스타벅스의 목표(目標)
1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를 목표(目標)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