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化(culture) 관광 시대를 연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7:46
본문
Download :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hwp
문화 관광 코스의 개발은 흩어진 구슬을 찾아 꿰는 작업이다.
첫 유럽여행에서 이곳을 찾은 비 유럽지역 관광객들은 `주옥같은 도시들의 낭만적인 모습`에 넋을 빼앗긴다. 원래 이 길이 알프스를 넘어서 로마에 이르는 통상로였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나 중세의 흔적이 남아있는 도시들을 한 줄에 꿰어 관광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다. 구슬 꿰기의 방법을 우리는 관광선진국에서 빌어 올 수도 있다아 그런 나라들을 여행해 본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은 유·무형의 문화재를 보존하고 전시하는 그들의 출중한 솜씨`에 감탄하곤 한다. 구슬 꿰기의 방법을 우리는 관광선진국에...






설명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한다. 문화 관광 코스의 개발은 흩어진 구슬을 찾아 꿰는 작업이다.`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한다.hwp( 90 )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文化(culture) 관광 시대를 연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한다. 文化(culture) 관광 코스의 개발은 흩어진 구슬을 찾아 꿰는 작업이다. 외국의 문화관광 상품개발의 example(사례) 들을 한번 살펴보자.
독일에는 `로만틱 가도`라는 게 있다아 독일 관광의 대표적 코스의 하나인 로만틱 가도는 프랑크푸르트의 동남쪽 1백km 지점에 있는 뷔르츠부르크에서 스타트되어 로텐부르크 딩켈스뷜 아우스부르크를 거쳐 독일 알프스산 기슭에 있는 퓌센에 이르는 3백50km의 길이다. 구슬 꿰기의 방법을 우리는 관광선진국에... ,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 이곳의 어떤 도시보다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