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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Telec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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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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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LG Telecome.ppt




” LG텔레콤(사장 南 鏞 / www.lgtel.co.kr)이 2003년을 기점으로 모든 활동전략(戰略) 을 ‘고객사랑경영(CCVP : Customer Champion Value Proposition)’에서 처음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즉, 고객이 원하고, 불편해 하고, 설사 불만을 몰랐다 하더라도 LG텔레콤이 먼저 고객의 이익에 우선하는 이동통신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사항을 반드시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한 것이다. 현재 이동통신 시장은 선발사업자가 주축이 되어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광고 등의 분야에 막대한 자금이 투입되고 있지만 이동전화 가입자들의 경우 실질적 혜택은 거의 제공받지 못하고 기본적 사항(요금, 통화품질, 단말기 등)에 대상으로하여조차 불편과 불만을 갖고 있었다. 특히 LG텔레콤은 고객사랑경영의 가장 기본인 ▲확실한 통화품질 ▲고객서비스 ▲경쟁력있는 요금 ▲단순/탄력적인 요금제 ▲폭넓은 멤버십 혜택 ▲광고, 단말기 부분에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이동통신 사업자가 되기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省略)







순서
LG Telecome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에 LG텔레콤은 고객중심이라는 틀에 박힌 일반적 얘기보다 실체改善을 통한 고객불만해소와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통신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사랑경영을 선언하고 LG텔레콤의 모든 전략(戰略) 에 이를 적용키로 한 것이다. LG텔레콤의처음사랑끝까지마케팅전략 , LG Telecome경영경제레포트 ,
LG Telecome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LG Telecome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LG Telecome.ppt( 73 )


LG텔레콤의처음사랑끝까지마케팅strategy
LG텔레콤의 기업PR 캠페인 ‘처음사랑 끝까지’
LG텔레콤의 marketing 전략(戰略)
캠페인‘처음 사랑 끝까지’ – 내용
캠페인‘처음 사랑 끝까지’ 결과analysis
結論(결론)



고객사랑경영으로 2005년까지 800만 가입자와 브랜드 선호도 25% 달성할 방침 “LG텔레콤이 이동통신의 상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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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고객사랑경영을 위해 LG텔레콤은 우선 ▲고객과의 약속을 정직하게 지키는 믿을 수 있는 회사 ▲모든 고객을 VIP로 대접하고 불만을 철저히 해결하는 회사 ▲실속있는 서비스와 요금제를 제공하는 합리적인 회사가 되겠다는 3가지 약속을 행동 근본으로 삼기로 했다. 또한 LG텔레콤은 고객사랑경영에 입각, 경쟁사에 대한 모방전략(戰略) 을 중단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체적 서비스 제공 회사로 탈바꿈하여 경쟁사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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