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6:20본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전략.hwp
Ⅱ. 인터넷(Internet) 웹사이트 활성화의 이론(理論)적 배경
본 연구에서는 Ralph F. Wilson(1999)의 연구에서 定義(정이)된 사용자의 방문빈도 증가를 위한 27가지 방법 중 인터넷(Internet) 홍보와 관련한 7가지 항목과 인터넷(Internet) 광고와 관련한 5가지 항목, 그리고 조사대상으로 포함되어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에 구축되어 있는 7가지 항목의 컨텐츠를 변수로 定義(정이)하고 실증分析(분석)에 사용하고자 한다.패밀리레스토랑.. ,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전략(strategy)
순서
Ⅰ. 서론
Ⅱ. 인터넷(Internet) 웹사이트 활성화의 이론(理論)적 배경
Ⅲ. 조사 설계
Ⅳ. conclusion(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Ⅰ. 서론
인터넷(Internet)이 대중화되면서 기업의 웹사이트는 과거 홍보의 수단에서 벗어나 상품의 판매, 예약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하게 되었다.
따라서 본 연구는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업계를 중심으로, 인터넷(Internet) 웹사이트의 활성화의 이론(理論)적 문헌을 고찰함으로써 分析(분석)의 근거를 마련하고, 실무담당자 집단 조사 및 일반 이용자 조사를 통해 웹사이트 활성화 수단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책략을 전개하고자 한다.
본 자료는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전략에 대해 연구한 보고서입니다. 웹사이트를 활성화시키고 인터넷(Internet) 사용자의 방문빈도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홍보ㆍ광고의 사이트 프로모션, 컨텐츠 구성이 效果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오…(skip)
패밀리레스토랑..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러므로 잘 만들어진 웹사이트는 기업활동에 많은 effect(영향) 미칠 것이고, 매출과 직결되는 marketing 의 중요한 도구 역할을 하고 있다
본 논문에서 다루어질 외식분야에서도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해서 인터넷(Internet)과 웹사이트를 그들의 marketing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전략.hwp( 43 )
설명
본 reference(자료)는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전략(strategy)에 대해 연구한 보고서입니다. 따라서 인터넷(Internet) 사용자를 유인하고, 이들의 반복적인 방문빈도를 높이는 작업 중요해지고 있다 그러나 패밀리레스토랑은 호텔이나 사이버 여행사 분야와 비교해 보면, 아직 그 이용수준 초기단계에 있고, 적절한 홍보 광고 잘 이루어진다고 볼 수 없다.
1. 인터넷(Internet) 홍보
인터넷(Internet) 홍보를 위한 수단
가. 검색엔진 등록 및 상위순위 검색결과 : 검색엔진(야후, 엠파스 등)에 사이트를 등록
나. 뉴스그룹과 우편고객 명단 : 똑같은 관심사를 위해 뭉쳐진 인터넷(Internet)상의 동호회와 비슷 한 성격의 집단에 귀사의 평을 올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