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 coinlink1 | coinlink.co.kr report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 coinlink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1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47

본문




Download :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ppt




1
서울랜드의 실태
2
drawback(걸점) 및 대안설정
3
marketing 전략(strategy) - STP
4
instance(사례)
5
結論
-서울대공원 안에 있는 대단위 위락공간
-동식물원에 이어 위락시설지구 조성계
-88년 4월 서울랜드의 마스코트인 ‘아롱이와 다롱이’ 탄생
- 88년 5월, 서울 올림픽을 앞두고 개장
개장
‘세계의 광장’ ‘삼천리동산’ ‘future(미래)의 나라’ ‘개척의 나라’ ‘환상의 나라’
94년 지하철 개통
동, 식물원, 산림욕장, 국립 현대 미술관, 초고속 정보 통신관
놀이교양편익조경휴양운동교통관리시설 등 8개 부문에 걸쳐 250여 가지의 각종 시설을
우리나라 대규모 테마파크 중 3위
평일 : 5000~10000명
주말 : 10000~20000명
어린이날 : 50000
서비스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지수가 가장 낮은 기업
현저히 적은 관광객 수
에버랜드
43%
서울랜드 14%
롯데월드
42%
테마파크 입장객 수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trength
SWOT
넓은…(To be continued )



서울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서울랜드%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서울랜드%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서울랜드%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서울랜드%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서울랜드%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서울랜드%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Download :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ppt( 14 )



레포트/경영경제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서울랜드 마케팅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다.
전체 31,5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