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지오다노 광고 책략 및 분석 / Fashion Promotion abou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3:25본문
Download : 지오다노 광고 전략 및 분석.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Fashion Promotion about GIODANO 목 차 1. ...
Fashion Promotion about GIODANO 목 차 1. ...
Download : 지오다노 광고 전략 및 분석.ppt( 83 )
순서
Fashion Promotion about GIODANO 목 차 1. 브랜드 조사 -회사 紹介 및 연혁 2. 광고 전술 및 分析 3. 소비자에 대한 influence력 4. 참고 자료(data) 브랜드紹介 1994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Speed), 단순화(Simplicity)라는 4가지 기업철학으로 첫 선을 보임. 개방적인 시스템과 24시간 물류센터 가동의 `스피드 경영` 을 도입함. 저렴한 가격에 품질과 스타일을 높인 제품을 기반으로,국내 최고의 인기 모델들이 중심이 된 지오다노의 광고 캠페인은 지오다노를 젊은이의 감성을 선도하는 Cu ure Brand로 거듭나게 하였음. 백화점과 직영매장을 비롯 전국 120여 매장의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공간제안 지오다노 어덜트 라인에 이어 주니어와 데님 라인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Value Brand로서 비지니스 인프라 스트럭처를 갖추게 됨. 브랜드 紹介 1994년 주)지오다노 설립(지오다노 international과 일신創業(창업)투자주식회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경제경영 지오다노 광고 전략 및 분석 / Fashion Promotion about
[경제경영] 지오다노 광고 책략 및 분석 / Fashion Promotion about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