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성공事例(사례)] Wal Mart의 SCM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 Wal Ma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2:18본문
Download :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ppt
SCM성공사례 Wal 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 / Wal Mar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9094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10/%5BSCM%EC%84%B1%EA%B3%B5%EC%82%AC%EB%A1%80%5D%20Wal-Mart%EC%9D%98%20SCM%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9094_01.gif)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9094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10/%5BSCM%EC%84%B1%EA%B3%B5%EC%82%AC%EB%A1%80%5D%20Wal-Mart%EC%9D%98%20SCM%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9094_02_.gif)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9094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10/%5BSCM%EC%84%B1%EA%B3%B5%EC%82%AC%EB%A1%80%5D%20Wal-Mart%EC%9D%98%20SCM%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9094_03_.gif)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9094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10/%5BSCM%EC%84%B1%EA%B3%B5%EC%82%AC%EB%A1%80%5D%20Wal-Mart%EC%9D%98%20SCM%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9094_04_.gif)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9094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10/%5BSCM%EC%84%B1%EA%B3%B5%EC%82%AC%EB%A1%80%5D%20Wal-Mart%EC%9D%98%20SCM%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9094_05_.gif)
Wal - Mart 목 차 1. 기업소개 2. Wal-Mart의 경영 이...
Wal - Mart 목 차 1. 기업소개 2. Wal-Mart의 경영 이...
Download :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ppt( 36 )
[SCM성공事例(사례)] Wal Mart의 SCM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 Wal Mart
순서
설명
Wal - Mart 목 차 1. 기업introduction 2. Wal-Mart의 경영 이념 3. 기업 책략 (SWOT 분 석) 3. 기업 책략 3. 기업 책략 (시장 세분화 프로파일) 3. 기업 책략 (STP analysis(Segmentation) 3. 기업 책략 (STP analysis(Targeting)) 3. 기업 책략 (STP analysis(Positioning)) 3. 기업 책략 (marketing 믹스(4P)) 4. SCM 목표(goal) 4. SCM 목표(goal) 4. SCM 목표(goal) 4. SCM 목표(goal) 5. Wal-Mart의 SCM 5. Wal-Mart의 SCM 5. Wal-Mart의 SCM (Cross-Docking) 5. Wal-Mart의 SCM (POS 시스템) 5. Wal-Mart의 SCM (인공위성 시스템) 5. Wal-Mart의 SCM (QR 시스템) 6. Wal-Mart의 적용사례(instance) 6. Wal-Mart의적용사례(instance) 7. 결 론 1 기업 introduction 2 경영이념 4 SCM 목표(goal) 3 기업책략 5 6 Wal-Mart의 적용사례(instance) 7 결 론 Wal-Mart의 SCM 60년대 탄생기 62년 1호점인 Discount Store 오픈 최초의 유통센터 건립 60년대말 매장수 38개, 매출액 4,400만 달러 70년대 Local Chain기 지방중심의 체인확장 하이테크 활용스타트 70년대말 매장수 276개, 매출액 12.6억 달러 80년대 Regional Chain기 전국체인화 도약을 위한 전개 지속 1000여개 점포 출점, 유통센터 13개소 확장 하이테크 적극도입 (EDI, POS) 신업태 진출 89년 1월 결산기 8.4억 달러로 소매업계 순이익 1위에 오름 80년대말 매장수 1,364개, 매출액 257억 달러 달성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서비스 저가격과 고품질의 서비스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 다시 오는 고객 미국 내수시장 포화 상태 아시아 진출 경험 부족 누리망 사업의 경험 부족 저가격 정책에 대한 불신 누리망 발달로 인한 경쟁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