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인터넷 기업 analysis 다음 / 포털 사이트 Daum Communication 목 차 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2:09본문
Download : 인터넷기업분석다음.ppt
많은 포탈 사이트 가운데 소비자에게 각인되기 위한 독창적인 컨텐츠가 필요하다 Daum은 다양한 전략(戰略) 으로 선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항상 새로운 정보와 기술로서 멈추지 않고 발전해 가는 사이트 운영능력이 필요하다. 포털 사이트 Daum Communication 목 차 Daum Commu...
Download : 인터넷기업분석다음.ppt( 4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인터넷 기업 analysis 다음 / 포털 사이트 Daum Communication 목 차 D





순서
설명
포털 사이트 Daum Communication 목 차 Daum Communication 회사에 관하여 S T P 분석 - 시장 세분화(행위적 변수에 의한) - 철저한 타겟marketing - 제품포지셔닝 통 합 적 마 케 팅 전 략 Daum사이트의 SWOT 분석 5. 결 론 Daum 회사 introduce Daum 회사 introduce Daum 회사 introduce Daum 회사 introduce Daum 회사 introduce 시장 분석 시장 분석 시장 분석 기업 분석 environment 분석 산업사회 정보사회 아날로그 디지털 Stand-Alone Networked 기술에서 고객으로 고객에서 기술로 environment변화가 느림 environment변화가 빠름 environment변화의 파장이 적음 environment변화의 파장이 큼 “잔잔한 호숫가에서 “폭류 속에서 창살로 낚시” 고기잡이” environment 분석 environment 분석 S T P 분석 S T P 분석 S T P 분석 S T P 분석 S T P 분석 통합적 marketing 전략(戰略) 통합적 marketing 전략(戰略) 통합적 marketing 전략(戰略) 통합적 marketing 전략(戰略) 통합적 marketing 전략(戰略) S W O T 분석 높은 기술력 인지도 적극 이용 (무료계定義(정의) 최초 시작) 결 론 앞으로 인터넷(Internet) 사업의 전망은 매우 밝다. 설립일 - 1995년 2월 16일 대표자 성명 - 이재웅(李在雄) 상호 - ㈜다음커뮤니케이션 업종 - 종합 인터넷(Internet)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개발업 전략(戰略) 적 제휴 및 협력회사 리얼네트웍스(Real Networks),데이콤, 한국통신, 동부 정보기술, 등 창립이념 인간과 인간, 인간과 사회의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Communicator라는 인...
경제경영 인터넷 기업 분석 다음 / 포털 사이트 Daum Communication 목 차 D
포털 사이트 Daum Communication 목 차 Daum Commu...
다. 인터넷(Internet) 사업이라는 분야에서의 성공은 어떤기업이 먼저 선점하느냐가 가장 큰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