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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16:0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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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각 세분 시장의 매력도 평가
1. 세분화 변수 도출과 세분화 실시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5. 각 표적 시장별 가능항 포지셔닝 관념 도출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analysis, 경영戰略, change(변화), STP戰略, 마케팅 믹스
양극화
變化하는 사회 속에서,젊은 세대는 기존과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아 특별한 경험을 하길 원하며 나를 중심으로 하는 marketing !!나만을 위한 맞춤식 서비스는 더욱 고객을 끌어당기고 있다아
Size, Type of beans, and focus type of coffee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마케팅 믹스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1. 세분화 변수 도출과 세분화 실시 2. 세분 시장별 특성 파악 Targeting (표적고객 선정) 3. 각 세분 시장의 매력도 평가 4. 표적 시장의 설정 Positioning (시장 위치화) 5. 각 표적 시장별 가능항 포지셔닝 개념 도출 6. 선정된 포지셔닝 과 개념의 선택. 개발. 전파
Starbucks는 5P’S (4P’S+people)그리고 오감(시각 촉각 미각 청각 후각)MKT를 추구 하고 있다아
6. 선정된 포지셔닝 과 관념의 선택. 개발. 전파
Target 선정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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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Targeting (표적고객 선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젊은 20~30대 여성을 공략.
설명
기존 커피에 대한 인식 變化와 그로 인해 變化된 문화패턴
Positioning (시장 위치화)
고가와 저가 구조 로 되어있음





국내 커피시장은
Target 선정原因
감성 세대의 금맥을 찾자.
2. 세분 시장별 characteristic(특성) 파악
4. 표적 시장의 설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