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의 기업소개와 變化실패,경쟁사analysis(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2:31본문
Download : 코닥의 기업소개와 변화실패,경쟁사분석 및 시사점.pptx
코닥의 기업소개와 변화실패,경쟁사분석 및 시사점 , 코닥의 기업소개와 변화실패,경쟁사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코닥 기업소개와 변화실패 경쟁사 시사점
순서
설명
_SLIDE_1_
전략(戰略) 적 change(변화)에 실패한 코닥
_SLIDE_2_
1. 코닥이란
2.코닥의
change(변화)실패
목차
4.시사점
3.경쟁사의
전략(戰略)
_SLIDE_3_
1. 코닥이란
1880년에 설립된 이스트먼 코닥(Eastman Kodak Company)
2000년 총자산 142억 1200만 달러, 매출액 139억 9400만 달러를 기록 .
(본사는 뉴욕주 로체스터에 있음)
_SLIDE_4_
2. 코닥의 change(변화)실패
-조직은 개방 System (System theory)
-조직은 유기체
-조직은 생존과 번영을 위해 환경과 지속적 상호작용
지속적 상호작용
지속적 상호작용
외부환경
내부환경
-P olitical
-E conomical
-S ocial
-T echnological
-기업지배구조
-최고경영자
-조직규모
-재무상태
_SLIDE_5_
2. 코닥의 change(변화)실패
1. 다각화로 내부 核心역량에 기반한 다각화 실패
2. 과거 기술과
비지니스모델에 집착
3. 소비자 Needs
반영부족
경과
실패 이유
_SLIDE_6_
3.경쟁사의 전략(戰略)
후지 경쟁사의 전략(戰略)
원가우위 전략(戰略) 인
저가 공세로 필름시장 점유율 잠식
사양산업의 …(skip)
코닥의 기업소개와 變化실패,경쟁사analysis(분석) 및 시사점
Download : 코닥의 기업소개와 변화실패,경쟁사분석 및 시사점.pptx( 88 )






레포트/경영경제
코닥,기업소개와,변화실패,경쟁사,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코닥의 기업소개와 變化실패,경쟁사analysis(분석) 및 시사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