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4:29본문
Download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pptx
_SLIDE_5_
(본론)1.소주의 정의(定義) (1)증류식 소주
① 전분이 포함되어 있는 물료, 국과 물을 원료로 하여 발효시켜 연속식 증류외의 방법에 의하여 증류한 것. 다만, 발아시킨 곡류(대통령령이 정하는 것을 제외한다)를 원료의 전부 또는 일부로 한 것, 곡류에 물을 뿌려 섞어 밀봉·발효시켜 증류한 것 또는 자작나무 숯(다른 물료를 혼합한 것을 포함한다. 이하 같다)으로 여과한 것을 제외한다.
② ①의 규정에 의…(To be continued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4 14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pptx( 14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경영경제레포트 , 소주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4 14
다.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내가 제일 좋아하는 소주의 비밀
_SLIDE_2_
목차
서론
2.소주의 歷史(역사)
1.소주를 조사하게 된 이유
3.소주의 지역별 종류
2.소주를 바라보는 시선
4.소주의 궁합음식
5.소주 선호 브랜드
본론
6.소주의 관한 편견
1.소주의 정의(定義)
7.소주의 제조법
(1)증류식 소주
(2)희석식 소주
結論
1.소주를 조사하면서 느낀 점
_SLIDE_3_
(서론)1.소주를 조사하게 된 이유
그 이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값이 비싸지 않아 누구나 찾는 술이기 때문일것이다 무엇보다 서민층 사람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농사일을 하는 농부들도, 공사판에서 일하는 분들도 쉽사리 먹으며 웃을 수 있는 술이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먹을 수 있는 소주가 어떻게 만들어 지고 歷史(역사)는 어떻게 되며 누가 만들었는지 그 이유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일것이다 또 하나의 궁금증을 만들어 주는 처리해야할문제이며 내가 알지 못했던 궁금증을 불러오는 술이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4_
(서론)2.소주를 바라보는 시선
사람들이 소주를 바라보는 시선은 그냥 값이 싸다,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다 이런 이유밖에 없다 하지만 지금은 요리에도 들어가며 소주 삼겹살 등……. 여러 가지 음식에 들어가 묘한 맛을 자극하기도 하는 식재료로 들어가기도 하며 술이 life(인생) 을 망친다는 말보단 이젠 음식에도 들어가는구나. 술이 취하려고 먹는 것만이 아니구나. 여러 생각을 자아내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