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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정보화시대] Physical Player를 Digital Player로 전환시킬 모색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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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9 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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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정보화시대] Physical Player를 Digital Player로 전환시킬 모색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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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정보화시대] Physical Player를 Digital Player로 전환시킬 모색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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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ysical Player를 Digital Player로 전환시킬 모색方案

차 례
1. 서 론.
·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2. 본 론.
· Physical Player란
· Digital Player란
· 정보화 시대의 특징
· 정보화 시대에 노인들이 겪고 있는 문제점(問題點)
· Physical Player를 Digital Player로 전환
시킬 모색 方案 및 사례(instance)
3. 결 론
1. 서 론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요즘 우리가 살고 있는 정보화 시대는 육체적 노동력과 기계에 의존하는 시대가 아닐것이다. 전체인구 48,988,833명 중 65세 노인 인구는 6,560,466명인데 이 수가 점점 늘어난다는 이야기이다.. 얼마나 정확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와 다른 사람보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 어를 생각하고 성공시키느냐에 따라 결정되는 시대에 살고 있따 하지만 이 말은 정보화 시대를 겪으면서 그 시대에 태어난 사람들부터 해당되는 이야기다.. 얼마나 정확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와 다른 사람보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 어를 생각하고 성공시키느냐에 따라 결정되는 시대에 살고 있따 하지만 이 말은 정보화 시대를 겪으면서 그 시대에 태어난 사람들부터 해당되는 이야기다. 정보화 시대 이전에 살았던 지금의 65세 이상의 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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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ysical Player를 Digital Player로 전환시킬 모색方案



차 례
1. 서 론.
?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2. 본 론.
? Physical Player란 ?
? Digital Player란 ?
? 정보화 시대의 특징
? 정보화 시대에 노인들이 겪고 있는 문제점(問題點)
? Physical Player를 Digital Player로 전환
시킬 모색 方案 및 사례(instance)


3. 결 론




1. 서 론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요즘 우리가 살고 있는 정보화 시대는 육체적 노동력과 기계에 의존하는 시대가 아닐것이다. 정보화 시대 이전에 살았던 지금의 65세 이상의 노인들은 하루가 다르게 alteration(변화) 하고 있는 지금에 適應(적응)하지 못 하고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따 또한 우리나라는 2000년에 이미 고령화 사회로 진입했고 향후 2xxx년에는 전체 인구 중 65세 이상의 인구가 14.3%가 되어 고령사회로 될 것이라고 展望되고 있따 [표1]에서 보듯이 복지부 reference(자료)에 따르면 2xxx년도 우리나라 65세 이상 노 인 인구 비율은 2xxx년 기준으로 약 11.0%라고 한다. 그러므로 현재 젊은 사람들 만을 위한 정보화 시대를 만들 것이 아니라 그들을 위한 배려와 더불어 정보화 시대에 잘 適應(적응)하고 보다 향후 고령사회를 대비하여 다양한 方案들을 모색하여야 한다.

통계지표명
원reference(자료)
노인인구비(10)
11.0%
노인복지시설수(09)
66,845개 …(dro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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