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0:25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ii) 업계 최초 실명제 센딩 서비스 실시
‘모두투어’가 여행업계 최초로 인천공항에서 제공하고 있는…(skip)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26 )
순서






모두투어,SWOT,경영경제,레포트
모두투어 SWOT분석 , 모두투어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SWOT
모두투어 SWOTanalysis
모두투어 SWOTanalysis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모두투어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 상품/서비스 개혁능력
i) discrimination적인 여행상품 생산 : JM
JM은 쥬얼리 모드의 약자로서 ‘모두투어’가 런칭한 여행 명품 브랜드이다. 실버고객, 고소득층, 허니문 여행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행상품을 개발하였다. 발리 불가리 리조트 투어, 고급 크루즈 투어 등 최소 수백~수천만 원 이상을 호가 하는 여행상품을 브랜드 런칭하면서 다른 홀세일러 여행사와 discrimination화된 상품을 생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