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CRM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2:11
본문
Download : 교보생명 CRM 사례.ppt
순서
교보생명236 , 교보생명 CRM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교보생명 CRM 사례.ppt( 68 )
교보생명236
교보생명 CRM 사례(instance)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교보생명 introduction
2.교보생명의 CRM
(1) 교보생명의 CRM 구축과정
(2) 교보생명 CRM의 특징
(3) 고객 세분화
(4) 고객별 캠페인 활동
(5) 기술적 측면의 CRM 구축
(6) 교보생명 CRM 전략(戰略) 의 효율
3. 교보생명 CRM의 향후 발전 전략(戰略)
(2) 교보생명 연혁
xxxxxx95xxxxxx-xxxxxxx-xxxxxxx 「대한교육保險주식회사」(현 교보생명保險주식회사) 창립
xxxxxx9xxxxxx9-xxxxxxxxxxxx-xxxxxx5 「교보부동산관리주식회사」(현 교보리얼코) 설립
xxxxxx9xxxxxxxxxxxx-xxxxxxx-xxxxxxx 업계 최초로 계약자 이익배당(2xxxxxx3억) 실시
xxxxxx9xxxxxxxxxxxx-xxxxxxx-xxxxxxx 「교보투자자문주식회사」(현 교보투자신탁운용주식회사) 설립
xxxxxx99xxxxxx-xxxxxxx-xxxxxxx 「대한증권주식회사」를 인수하여「교보증권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xxxxxx995-xxxxxxx-03 「대한교육保險주식회사」를 「교보생명保險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xxxxxx995-05-26 「고객만족부문 생산성 대상」과「경영혁신 대상」수상
xxxxxx996-xxxxxxx-30 「교보투자자문주식회사」를 업종 전환하여「교보투자신탁운용
주식회사」로 출범
xxxxxx99xxxxxx-xxxxxx0-xxxxxxx 「고객만족도xxxxxx위」기업으로 선정
2000-xxxxxxxxxxxx-22 「고객만족경영 대상」수상
200xxxxxx-xxxxxxx-02 「리코(Lico : Life Consultant)사명」선포
200xxxxxx-xxxxxx0-xxxxxxx 「코리아디렉트」를 인수하여「교보자동차保險」으로 출범
200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고객만족경영 대상(2년 연속)」및「최고경영자상」수상
2002-xxxxxxxxxxxx-xxxxxx3 「고객만족경영 대상(3년 연속)」수상
교보생명 CRM의 특징
설계사 Portal 시스템
고객정보 유입경로의 다양화 ⇒ 고객 정보의 질과 양 ↑
고객정보의 통합검색, xxxxxx:xxxxxx 관계 관리 강화
analysis(분석) CRM 중심 → analysis(분석) 및 운영 CRM
고객별 영업지원
예) e-card, DM, 판촉data(자료), 가입설계, e-mail,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