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제도 marketing 설문조사와 marketing 戰略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8:47
본문
Download : 번호이동제도 마케팅설문조사와 마케팅전략수립.ppt
가설 검증 전 사전조사항목
번호이동제에 대한 인지도는
수많은 이동통신사들의 경쟁
이 이루어진 관계로
(CF등의 지속적인홍보)
97%에 달하는 사람들이 알고
있었고,
그 중 58%의 사람이
자세히 알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가설의 설정
가설1) 통신사와 만족도는 상관관계가 있따
가설2) 성별에 따라 통신사 변경에 대해
고려여부에 차이가 있따
가설3) 현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통신사 변경의향에 대한 생각의 차이가 있따
가설4) 통신사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번호이동제 필요여부에 차이가 있따
가설 검증 전 사전조사항목
통신사별 이용現況(현황) 조사에서는 SK Telecom 의 이용자 수가
타 통신사에 비해 수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따
가설 검증 전 사전조사항목
선택이유에서는 SKT 는 브랜드 이미지가 대다수
LGT 는 저렴한 요금제가 대부분을 차지하였다.
통신업체 선택
기준
번호이동성에
대한 생각
등의 가설을
검정한다.
=> 인지도 매우 높음
가설 검증 전 사전조사항목
통신사 변경을 희망하는 이…(투비컨티뉴드 )
다.
설문결과를
analysis(분석) 하여
conclusion(결론)을
도출하여
고객 서비스에
활용한다.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설명
번호이동제 설문 연구조사
마케팅조사론 목요일수업 3조 기말 Team Report
CONTENTS
팀 프로젝트 목적
연 구 모 형
가 설
조 사 방 법
분 석 방 법
분 석 결 과
결 론
팀 프로젝트의 목적
SPSSanalysis(분석) 을 통한 결과analysis(분석) 과 future(미래)예측.
번호이동성제도 시행 후 소비자들의 통신사별 선호도 조사.
통신사 선정이 가장 큰 影響을 미치는 요인 analysis(분석) .
번호이동성제도 시행에 대한 인지도 조사 및 피료썽 여부 조사.
연구모형
설문 데이터를
가지고
일반인들의
번호이동성에
대한 인지도를
알아본다. , 번호이동제도 마케팅설문조사와 마케팅전략수립인문사회레포트 , 번호이동제도 마케팅설문조사와 마케팅전략수립
번호이동제도 marketing 설문조사와 marketing 戰略수립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번호이동제도 마케팅설문조사와 마케팅전략수립.ppt( 22 )
번호이동제도,마케팅설문조사와,마케팅전략수립,인문사회,레포트
번호이동제도 marketing 설문조사와 marketing 戰略수립
번호이동제도 마케팅설문조사와 마케팅전략수립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문의 목적에
알맞은
가설들을
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