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The Face Shop > coinlink1 | coinlink.co.kr report

The Face Shop > coinlink1

본문 바로가기

coinlin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he Face Sho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1:15

본문




Download : The Face Shop.pptx




The Face Shop
The Face Shop , The Face Shop기타레포트 , The Face Shop






The%20Face%20Shop_pptx_01.gif The%20Face%20Shop_pptx_02.gif The%20Face%20Shop_pptx_03.gif The%20Face%20Shop_pptx_04.gif The%20Face%20Shop_pptx_05.gif The%20Face%20Shop_pptx_06.gif

Download : The Face Shop.pptx( 43 )






설명



순서
The,Face,Shop,기타,레포트
The Face Shop



레포트/기타

_SLIDE_1_


_SLIDE_2_




The Face Shop의
시장 확대 책략

_SLIDE_3_
















C
O
N
T
E
N
T
S




한국의 화장품시장
The Face Shop 紹介(소개)


뷴석 및 改善점 제안
새로운 출발
합병 후 1년
_SLIDE_4_

한국의 화장품 시장
2. 화장품 기업 현재상황
1.국내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_SLIDE_5_
국내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25%
37%
31%
7%
_SLIDE_6_
각각 35%, 16% 점유
화장품 시장의 절반 이상 선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2강 체계 구성

화장품 기업 현재상황


_SLIDE_7_

The Face Shop
2. 브랜드 이미지
1.회사紹介(소개)
_SLIDE_8_
회사 紹介(소개)



Natural Story
자연주의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미샤와 함께 브랜드 샵
가운데 가장 높은 매출

03년 12월 오픈
10년 LG생활건강에 인수됨
_SLIDE_9_
색조화장품 빈약
저가브랜드에서는 색조화장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으나 색조화장품라인이 빈약

깨끗한 이미지이지만 싼 느낌
품질 의심되어 사용 꺼려짐

브랜드 이미지


광고 모델과의 이미지 차이
화장품 품질이 A급 광고 모델의 수준을 못따라감

_SLIDE_10_

새로운 출발
2. 기대 effect
1. LG생활건강에 합병
3. 신제품 紹介(소개) 및 SWOT
_SLIDE_11_
LG생활건강에 합병



시너지 effect 기대

아모레 퍼시픽과 2강 구도 형성
아모레 자회사 ‘이니스프리’와 유사 이미지

10년 1월 LG생활건강에 합병
_SLIDE_12_
시너지 effect 창출
LG생활건강의 기술력+더페이스 샵의 브랜드력

아모레와의 격차 감소
점유율 2위와 3위의 만남…(drop)

다.
Total 31,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