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47
본문
Download :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ppt
1
서울랜드의 실태
2
drawback(걸점) 및 대안설정
3
marketing 전략(strategy) - STP
4
instance(사례)
5
結論
-서울대공원 안에 있는 대단위 위락공간
-동식물원에 이어 위락시설지구 조성계
-88년 4월 서울랜드의 마스코트인 ‘아롱이와 다롱이’ 탄생
- 88년 5월, 서울 올림픽을 앞두고 개장
개장
‘세계의 광장’ ‘삼천리동산’ ‘future(미래)의 나라’ ‘개척의 나라’ ‘환상의 나라’
94년 지하철 개통
동, 식물원, 산림욕장, 국립 현대 미술관, 초고속 정보 통신관
놀이교양편익조경휴양운동교통관리시설 등 8개 부문에 걸쳐 250여 가지의 각종 시설을
우리나라 대규모 테마파크 중 3위
평일 : 5000~10000명
주말 : 10000~20000명
어린이날 : 50000
서비스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지수가 가장 낮은 기업
현저히 적은 관광객 수
에버랜드
43%
서울랜드 14%
롯데월드
42%
테마파크 입장객 수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trength
SWOT
넓은…(To be continued )
서울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Download :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ppt( 14 )
레포트/경영경제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서울랜드 마케팅
서울랜드 마케팅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