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의 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7:56
본문
Download : LIFE_STYLE_의_사례_분석.ppt
LIFE STYLE 의 definition





(2) DIGITAL NOMAD-디지털큐브
(3) METROSEXUAL-꽃을든 남자
(1) LOHAS-풀무원
LIFE STYLE 이란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으로 시간과 돈을 어떻게 소비하느냐의 문제이며, 무엇을 하고 즐기며, 어떠한데 관심을 가지고, 특정 사건에 대한 의견은 어떠한지를 말한다. 마케팅 분야에서는 이러한 현대인의 LIFE STYLE에 주목하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 방향을 결정하고 수정할 필요가 있다.
목차
설명
마케팅 분야에서는 이러한 현대인의 LIFE STYLE에 주목하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 방향을 결정하고 수정할 필요가 있다
LIFE STYLE LOHAS-풀무원 DIGITAL NOMAD-디지털큐브 METROSEXUAL-꽃을든 남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업 事例
LIFE STYLE 의 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다.
위의 예처럼 최근에는 LIFESTYLE이 반영된 제품들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 영역은 기업에게 신시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들은 이러한 기회를 잘 활용하기 위해 다음의 3가지 포인트를 주의할 필요가 있따
순서
Download : LIFE_STYLE_의_사례_분석.ppt( 33 )
LIFE STYLE 의 방향
결론
LIFE STYLE 이란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으로 시간과 돈을 어떻게 소비하느냐의 문제이며, 무엇을 하고 즐기며, 어떠한데 관심을 가지고, 특정 사건에 대한 意見(의견)은 어떠한지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