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coinlink1 | coinlink.co.kr report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coinlink1

본문 바로가기

coinlin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3:52

본문




Download :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골고루 분포되어 있지만 대체적으로 맥주와 같은 주류의 시장은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이 많다.
지 각 도
막걸리
OB
처음
처럼
참이슬
하이트
카스
수입
맥주
위스키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다.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OB맥주마케팅 주류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Download : OB맥주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2 )





Contents

시장 分析과 전체적인 marketing 컨셉
경쟁자 分析과 STP전략(戰略)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PRODUCT
PROMOTION
PLACE & PRICE
CONCLUSION
시장 상황 分析

OB맥주의 점유율 1위 시절과
현재의 점유율 최하위.

전체 주류 시장에서의 맥주 시장의 약세.
OB 맥주의 목표(目標)
SWOT 分析
Threats
웰빙 트렌드로 인한
주류 시장전체의 위협
전체 주류시장의
맥주점유율 하락 추세
Weakness

떨어진 브랜드 신뢰도.

계속되는 점유율 하락.
Strengths

맥주시장 1위의 경험

생맥주 시장의 넓은 유통경로
Opportunities
점유율 꼴찌 기업으로서의
공격적 marketing 가능성
한국을 강타한 웰빙 트렌드
OB 맥주의 marketing 컨셉트
Segmentation-시장세분화
30도 이상의 높은 술
15~20도 사이의 술
10도
이하의 술
고객의
행동 변수
양주,전통주 등
고급증류주
소주, 청하, 백세주 등 중저가
포도주, 와인, 맥주 등 중고가

고객의
property(특성) 변수

주로 소득이 높고, 연령층도 높은 고객, 수요가 많지 않다.

주로 연령대가 30~40대 의 직장인들.20대의대학생들도 많지만 상대적으로 장년층이 많다.
Total 31,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