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 4대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23:52본문
Download : 포지셔닝 4대전략.doc
◆컨디션
접대가 많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드링크로 포지셔닝된 제일제당의 컨디션은 알코올 대사 드링크 시장을 처음으로 개척함으로써 그 세분 시장에서 선도 상표의 위치를 구축하였다. 드링크를 마시는 이유는 피로회복이 가장 높았으나, 숙취해소를 위해 마시는 경우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더 좋은 것이 되는 것보다 맨 처음의 것이 중요하다. 이와 같은 우리 나라의 소비자들은 음주 횟수가 많고 숙취예방 및 제거에 대한 욕구가 매우 높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아직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기능성 음료가 없음을 발견하고, 제일제당은 1992년에 `컨디션` 이라는 알코올 대사 드링크를 출시하였고 광고하였다.
◆Dell Computer
주문형 PC를 인터넷(Internet)으로 판매하여 단 시일 …(drop)
Download : 포지셔닝 4대전략.doc( 59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포지셔닝4대전략 , 포지셔닝 4대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포지셔닝4대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포지셔닝 4대전략
다.
1.들어가기
2.Positioning 4대 전략(strategy)
2.Positioning 4대 전략(strategy)
[1] 고객의 기억 속에 최초가 되어라
소비자의 마음 속에 최초가 되는 것이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초로 인식된 것을 가장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고, 처음 것만 기억하는 습성이 있기 때문일것이다 아래 2가지 예를 들어 보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