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2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1:05

본문




Download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ppt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




리바이스뱅뱅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1.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2.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3.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4.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5.gif 브랜드%20비교%20마케팅-리바이스와%20뱅뱅_ppt_06.gif

Download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ppt( 13 )


리바이스뱅뱅

브랜드 전략(strategy) 수립 - 리바이스
뚜렷한 경쟁사 없음.
Levis Engineered Jean의 인지도 낮음
Engineered Jean이 선점하기 위해서 대대적인 광고 홍보 활동을 통한 브랜드 인지율 상승이 필요
브랜드 전략(strategy) 수립 - 뱅뱅
point 아이덴티티 - 에센스인 ‘젊음’을 강조하여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
확장된 아이덴티티 - 유쾌한 젊음, 유쾌한 진

=> 90년대 런칭한 대부분의 브랜드 제품 수명
주기에 따른 신선도 낙후
분야별 선도 브랜드들의 시장 주도권 상실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 타겟 선도 브랜드부재.





다.
전체 31,2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