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2

[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9:00

본문




Download :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hwp




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마케팅 전략 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


순서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marketing 목 차 도입 1. 시장 analysis(분석) 2. 자동차 ...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6238_01.gif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6238_02_.gif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6238_03_.gif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6238_04_.gif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6238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목 차 도입 1. 시장 分析 2.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술分析 3. 여성고객 分析 4. 표적고객 결정 5. 브랜드 아이덴티 도출 6.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술 7. 브랜드 커뮤니티 전술 8. 結論 9. 서지사항 현대 자동차는 50%가량의 내수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완성차 업체로 확고한 내수시장에서의 지배력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근래들어 국내외 업체 간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내수 시장에서 현재의 지위를 유지하고, 나아가 잠재시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그 잠재적인 시장을 예측, 分析하고 개척, 선점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1. 시장 分析가. 국내 자동차 산업 상황 및 전망 단위 천대200120022003(f)내 수1451.41622.31650.0(1.5)(11.8)(1.7)수 출1501.21509.81550.0(-10.4)(0.6)(2.7)수 입7.716.121.0(75.5)(108.1)(30.4) 출처 한국자동차공업협회 주 ( ) 내는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f)는 전망치임 우리나라의 자동차산업은 제품 수명주기상 이미 성숙기에 진입하였으며, 수요보다 공급과잉으로 인해 내수시장이 포화상태...

Download :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hwp( 53 )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목 차 도입 1. 시장 분석 2. 자동차 ...
다. 최근 여성들의 사회진출과 더불어 생긴 여성의 경제능력 상승을 통해 부각되는 여성 시장의 중요성은 더 이상 특별한 것도 아닌것이다 . 현대차가 잠재력이 높은 여성 시장을 선점하고 유지해 나가기 위해서는 어떤 이미지를 가져야 하고 어떠한 전술들을 사용 하는 게 좋은지에 대한 내용들을 검토해 보고 이를 통해 현대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전망 해 본다.
전체 31,2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