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제과의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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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6 07:4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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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는 차별화된 컬러마케팅을 위해 매장 내에 보성녹차 사용 제품만을위한 별도 진열매대를 마련하는 ‘그린존’을 구성할 계획. 또 대형 할인점 등에서는 20만케이스 분량의 보성녹차를 증정하는 고객행사를 시행하는등 공동마케팅도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크라운제과는 지난해 말에도 ‘미인블랙’ 제품군을 선보이며 매장에별도 매대를 설치하는 등 검은콩ㆍ검은깨 ingredient을 앞세운 컬러마케팅에 나섰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크라운제과는 최근 보성녹차영농조합과 손을 잡고‘크라운산도’와 ‘쵸코하임’, ‘쿠크다스’, ‘국희땅콩샌드’ 등 기존의 회사 주력 4개 제품에 녹차맛을 새롭게 선보이는 그린마케팅을 벌이고 있따 보성녹차와 클로렐라 ingredient 등을 사용해 새로 출시된 제품은 ‘산도그린’과 ‘그린하임’, ‘쿠크다스그린’, ‘국희그린샌드’. 크라운제과는 이보다 한발 앞서 올 상반기에도 클로렐라 연양갱을 출시해 그린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I. 들어가며 II. 본론 (1) 그린마케팅의 정의 (2) 크라운제과의 정의, 심볼 마크 (3) 크라운제과의 성공 사례 (4) 크라운제과의 4P 분석 (5) 크라운제과의 성공 요인 (6) 크라운제과가 나아가야 할 방향 III. 결론
그린마케팅이란 기존의 상품판매 전술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하여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그린마케팅의 定義(정이)
(4) 크라운제과의 4P analysis(분석)
(2) 크라운제과의 정의(定義), 심볼 마크
I. 들어가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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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conclusion
(5) 크라운제과의 성공 요인
II. 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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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한때 월 매출 25억원 이상의히트를 기록한 ‘미인블랙’은 현재 월15억원 정도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따
(3) 크라운제과의 성공 사례
설명
크라운 제과의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 analysis(분석)
II. 본론
지난해 하반기 ‘블랙’ 돌풍으로 재미를 본 크라운제과가 올해는 ‘그린’에 승부를 걸며 또다시 컬러마케팅에 나섰다.
순서
(1) 그린마케팅의 정의(定義)





(6) 크라운제과가 나아가야 할 방향
회사 관계자는 “대대적인 광고와 고객행사 등을 준비중”이라며 “그린제품 4품목으로 월 5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