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마케팅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2 05:55본문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햄버거는 요리다. 투자자나 외부…(투비컨티뉴드 )
다.
크라제 민병식대표 인터뷰 -
_SLIDE_7_
Q. 전국 지점(40개)이 모두 크라제버거 직원으로 운영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모두 본사 직원입니다.






순서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마케팅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마케팅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크라제버거,마케팅,SWOT,STP,P전략과,마케팅실패,요인과,크라제버거,향후발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42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마케팅실패 요인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marketing strategy
매스티지 marketing
팝아트 marketing
로하스 marketing
그린 marketing
타임 marketing
고객관계 marketing
내부 marketing
CRS marketing
6. 크라제버거 marketing 실패 요인 analysis 및 평가
-고급화 marketing , 매스티지 marketing 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strategy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intro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intro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analysis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marketing 環境(환경) analysis
외부環境(환경)analysis
내부環境(환경)analysis
- SWOTanalysis
STPanalysis
...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marketing strategy
매스티지 marketing
팝아트 marketing
로하스 marketing
그린 marketing
타임 marketing
고객관계 marketing
내부 marketing
CRS marketing
6. 크라제버거 marketing 실패 요인 analysis 및 평가
-고급화 marketing , 매스티지 marketing 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strategy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intro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intro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analysis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marketing 環境(환경) analysis
외부環境(환경)analysis
내부環境(환경)analysis
- SWOTanalysis
STPanalysis
- 지각도
- 4Pstrategy
목차
_SLIDE_3_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WHY
_SLIDE_4_
1-2. KRAZE BURGERS intro
_SLIDE_5_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analysis
RED OCEAN
가격인하전쟁
무조건적 할인
과다 출점/초과공급
정크푸드(부정적인식)
_SLIDE_6_
3. 대표이사 INTERVIEW
햄버거는 정크푸드가 아니다. 그래야 안 무너지니까요.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음식을 만드는 것도 좋은 서비스이지만 결국은 사람이니까요. 모든 사업도 그렇겠지만 특히 외식업은 사람 한데 신경을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전국 가맹점의 90%가 정직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