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원천 효과(效果),메시지 효과(效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8 10:12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원천 효과,메시지 효과,매체효과,마케팅 전략.pptx
설명
소비자,행동,마케팅,커뮤니케이션,마케팅,커뮤니케이션,도구,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정,정보원천,효과,메시지,효과,매체효과,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 행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원천 효과,메시지 효과,매체효과,마케팅 전략 , 소비자 행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원천 효과,메시지 효과,매체효과,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정보원천 효과 메시지 효과 매체효과 마케팅 전략
Download : 소비자 행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원천 효과,메시지 효과,매체효과,마케팅 전략.pptx( 2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비자 행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원천 효과(效果),메시지 효과(效果),매체효과(效果),마케팅 戰略
소비자 행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원천 효과(效果),메시지 효과(效果),매체효과(效果),마케팅 戰略
_SLIDE_1_
소비자 행동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소비자행동론 16장.
_SLIDE_2_
Index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과정
정보원천 결과
메시지 결과
매체결과
6.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3_
스폰서에 의해 특성(特性) 대가가 지출되는 제품, 서비스, 상표, 기업 또는 점포 등에 관한 비개인적 의사전달 방법을 총칭하는 말
01
02
03
광고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04
05
_SLIDE_4_
매출의 증대를 위한 단기적인 동기부여 방법을 총칭
01
02
판매촉진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04
05
03
_SLIDE_5_
02
04
05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인적판매
판매원과 고객 사이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방법
01
03
PR
기업 또는 개별제품의 이미지를 제고하여 이해관계자들로 하
_SLIDE_1_
소비자 행동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소비자행동론 16장.
_SLIDE_2_
Index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과정
정보원천 결과
메시지 결과
매체결과
6.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3_
스폰서에 의해 특성(特性) 대가가 지출되는 제품, 서비스, 상표, 기업 또는 점포 등에 관한 비개인적 의사전달 방법을 총칭하는 말
01
02
03
광고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04
05
_SLIDE_4_
매출의 증대를 위한 단기적인 동기부여 방법을 총칭
01
02
판매촉진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04…(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