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2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6:23

본문




Download :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fast food Brand의 imc strategy

_SLIDE_2_
목차
IMC란
Fast food 업계 내역
왜 fast food brand를 주목하는가
Fast food brand의 IMCstrategy
각 브랜드별 SWOT分析
IMCstrategy 비평 및 향후 발전 방향

_SLIDE_3_
IMC란

광고, PR, 이벤트, DM, 기타 SP활동 등 기업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strategy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여, strategy집행상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계획.

_SLIDE_4_
Fast food 업계 내역

_SLIDE_5_
왜 fast food brand를 주목하는가

1.현대인의 식생활과 점점 밀접한 관계를 맺어가고 있다

2.단순한 식사가 아닌 즐거움을 공유하는 곳이다.

4.정크 푸드의...

_SLIDE_1_
fast food Brand의 imc strategy

_SLIDE_2_
목차
IMC란
Fast food 업계 내역
왜 fast food brand를 주목하는가
Fast food brand의 IMCstrategy
각 브랜드별 SWOT分析
IMCstrategy 비평 및 향후 발전 방향

_SLIDE_3_
IMC란

광고, PR, 이벤트, DM, 기타 SP활동 등 기업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strategy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여, strategy집행상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계획.

_SLIDE_4_
Fast food 업계 내역

_SLIDE_5_
왜 fast food brand를 주목하는가

1.현대인의 식생활과 점점 밀접한 관계를 맺어가고 있다

2.단순한 식사가 아닌 즐거움을 공유하는 곳이다.

3.치열한 통합적 marketing strategy이 충돌하고 있는 시장이다.

3.치열한 통합적 marketing strategy이 충돌하고 있는 시장이다.

4.정크 푸드의 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한 marketing strategy.
_SLIDE_6_
fast food brand의 imcstrategy(맥도날드)
_SLIDE_7_
fast food brand의 imcstrategy(맥도날드)
_SLIDE_8_
fast food brand의 imcstrategy(롯데리아)
_SLIDE_9_
fast food brand의 imcstrategy(버거킹)
_SLIDE_10_
fast food brand의 imcstrategy(KFC)
_SLIDE_11_
각 브랜드별 SWOT分析 (맥도날드)

1.강점
품질을 위한 기술 향상과 신제품개발에 부단한 노력
원재료를 공급하는 업자와의 신뢰관계를 존중
어디서, 누가 만들어도 똑같은 햄버거를 만들어냄.
햄버거 대학 운영

2. 약점
빠르고 값싼 공급을 위해 재료의 종류가 많지 않고 표준화됨.
타업체에서 부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差別(차별) 화된 메뉴 내놓는 기회.
_SLIDE_12_
각 브랜드별 SWOT分析 (맥도날드)

3.…(省略)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패스트푸드 IMC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패스트푸드,IMC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다.
전체 31,2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