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여름휴가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여름휴가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2

여름휴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6:22

본문




Download : 여름휴가.hwp




평소처럼 TV 아침뉴스를 켜놓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놀라운 소식이 들려왔다. 정몽헌 회장의 자살... 몇 시간만 있으면 좀 더 자세한 뉴스를 들을 수 있을텐데 그럴 시간이 없었다.
전세기 전용 카운터에는 창구를 두 개만 열어놓았는데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출근시간대라 그런지 공항버스도 만원이어서 한 대를 그냥 보내고 20분만에 온 차를 간신히 탔다. 특히 홋카이도에 골프치러 가는 아저씨들이 단체로 와서 골프채 꾸러미를 한 사람당 몇보따리씩 부치느라 시간이 더 오래 걸렸다.
거기서 한 40분을 보내고 나서 간신히 짐을 부쳤더니 시간이 빠듯해졌다.


여름휴가
레포트/생활전문



다.
타고 갈 비행기가 전세기인 관계로 미리 flight(항공)권을 받지 않고 당일 아침 9시에 인천공항에서 단체관광객들이 모이는 곳에서 여행사 직원을 만나 탑승수속이 다 끝난 탑승권을 받았다.
2003년8월4일월부터



Download : 여름휴가.hwp( 23 )




2003년 8월 4일(월)부터 8월 8일(금)까지 4박 5일

8월 4일날
여름휴가의 실질적인 첫날인 8월 4일 월요일 아침, 9시까지 공항에 도착해 탑승권을 받기로 약속을 했기 때문에 평소 출근할 때처럼 일찍 일어났다. 그러나 이날 예정대로 이루어진 것은 이것이 마지막이었다. 기내에서는 전세기라고 해서 특별히 다른 점은 없었다. 전세기는 더 간단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네... -.-
KE9795편 비행기는 11시 정각에 출발했다.
전철이 출발한 지 약 15분후 `시마마츠(島松)`라는 조그만 역에 정차했는데 이상하게 한참 지나도 출발을 하지 않았다. 예상대로 공항에는 40분만에 도착했다. 탑승수속은 끝났지만 짐은 부치지 않은 상태였는데 전세기 전용 카운터에 가서 각자 부치라고 했다. 2003년8월4일월부터 , 여름휴가생활전문레포트 ,


여름휴가를 다녀와서 쓴 자료(data)입니다. 한 5분쯤 지나니까 `정지신호로 인해 출발하지 못하고 있다`…(省略)


설명
,생활전문,레포트

여름휴가_hwp_01.gif 여름휴가_hwp_02.gif 여름휴가_hwp_03.gif

순서

여름휴가를 다녀와서 쓴 자료입니다. 일찍 출국장에 나가 정몽헌 관련 뉴스속보를 좀 보고 가려고 했는데 그럴 시간도 없이 바로 탑승을 해야만 했다. 거의 모두가 단체여행객이라는 점만 빼면...
예정대로 1시 45분경 新千歲空港 도착했고 또한 예정대로 2시 49분발 삿포로행 전철을 탔다.
전체 31,2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