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외식산업과 환경정책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외식산업과 환경정책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2

외식산업과 환경정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4:26

본문




Download : 외식산업과 환경정책.doc






3. 롯데리아(LOTTERIA)
1) 회사紹介(소개)
1979년 국내 최초로 프랜 차이즈 패스트 푸드 업체로 등장한 롯데리아는 로열티를 내지않는 롯데그룹의 고유한 브랜드로서 foundation 이래 지금 까지 세계적인 외국 유명 브랜드들의 도전을 물리치고 굳건히 업계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정감 넘치는 서비스와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풍부한 맛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리아는 매년…(To be continued )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10조_외식산업과_환경정책

외식산업과%20환경정책_doc_01.gif 외식산업과%20환경정책_doc_02.gif 외식산업과%20환경정책_doc_03.gif 외식산업과%20환경정책_doc_04.gif 외식산업과%20환경정책_doc_05.gif 외식산업과%20환경정책_doc_06.gif
외식산업과 환경정책


설명



10조_외식산업과_환경정책 , 외식산업과 환경정책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외식산업과 환경정책.doc( 87 )


다.


1. 외식 산업 1
1) 외식 산업의 개요 1

2. 외식산업과 環境(환경) 2

3. 롯데리아(LOTTERIA) 2
1) 회사紹介(소개) 2
2) 연혁 2
3) 롯데리아 조직도 3

4. 외식산업(패스트 푸드점)의 環境(환경)요인 분석 4
1) 외식산업의 PLC(Product Life Cycle) 4
2) 외식산업의 環境(환경) 오염요인 4
3) 음식물 오염도 5

5. 롯데이아의 環境(환경)친화 정책과 경쟁 기업간의 環境(환경)정책 5
1) 패스트 푸드점간의 시長點유율 단위(%) 5
2) 패스트 푸드점간의 매출액 신장율(단위 %) 6
3) 롯데리아의 環境(환경)경영 reality(실태) 7
4) KFC의 環境(환경)진단 시스템 7
5) 경쟁기업간의 環境(환경)정책 비교 10
6)기타 다른 경쟁업체의 環境(환경) discrimination화 정책 11

6. 패스트 푸드점의 環境(환경)정책의 한계 11
1) 이미지의 관리 11
2) 모 기업의 계역 11

7. 대안 제시 12
1) 음식물 쓰레기의 재활용 12
2) 일회성 포장지의 억제 12
3) 리필제도 확대 12

8. conclusion 13
♣1차 data(자료) 수집 : 롯데리아 방문 (기획실 임창기 과장)
KFC 방문 (홍보실 여직원)
♣2차 data(자료) 수집 : 도서관 (외식산업의 特性), (외식산업의 展望(전망) 분석)



2. 외식산업과 環境(환경)
최근들어 環境(환경)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기업들 또한 이러한 추세에 호응하며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들 또한 단순히 제품에 대한 만족보다는 環境(환경)에 대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環境(환경)오염의 요인중 음식물 쓰레기는 비중이 31.%로 그 양이 비록 1992년부터 감소세에 있지만 여전히 음식물이 차지하는 비율은 상당부분을 차지한다. 이러한 음식물 쓰레기가 가장 많이 배출되는 곳이 바로 외식업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국민들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있다 외식산업의 대부분의 기업들도 이러한 이유로 구체적인 環境(환경)관련 marketing 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지 않는 현실이다.
전체 31,2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