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마켓3.0`을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5:33본문
Download : [경영]`마켓3.0`을읽고.hwp
future(미래) 경쟁력을 대비하기 위한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分析하고 앞으로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marketing 을 중심으로 제시하고 있따
책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마켓 3.0이란 필립 코틀러는 과거의 시장을 각각 제품 중심의 마켓1.0, 소비자 지향의 마켓2.0으로 규정하고 새로운 가치 주도 시장을 마켓 3.0이라고 지칭한다.
경영,`마켓,`,감상서평,레포트
[경영]`마켓3.0`을읽고 , [경영]`마켓3.0`을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경영 `마켓 `
[경영]`마켓3.0`을읽고
책 intro
‘marketing 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의 저술. 영미판 원제는 `Marketing 3.0`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출간되었는데, marketing 은 단순한 프로모션이나 세일즈가 아닌 마켓을 형성해가는 과정이라는 저자의 철학과 관점을 반영하여 한국어판의 경우 출판사와 편집진이 title proper(제목)을 `마켓 3.0`으로 정했다. Part1은 Trends of Market3.0으로 현재까지 시장이 變化해온 모습과 앞으로의 시장이 갖게 될 특징을 각각 마켓1.0, 마켓2.0, 마켓3.0이라는 용어로 구분하여 說明(설명) 하고, 영성에 호소하는 marketing 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Part2 Strategy in Market3.0에서는 future(미래)의 시장에서 영성marketing 을 실현하기 위해 기업이 소비자, 기업구성원, 협력사, 주주 등 각각의 이해 관계자에게 미션과 가치, 비전을 어필해야한다고 제시하고 있따 Part3의 title proper(제목)은 Application in Market3.0로, 앞서 다루었던 내용에 기반하여 기업이 취해야 할 태도와 지켜야 할 지침들을 비교적 구체적으로 제안하고 있따 사회문화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기업의 가치관에 통합시키라거나, 이머징 마켓을 공략하라, environment(환경) 적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라, 그리고 그 외 ‘마켓3.0 선언문’이라는 이름의 10가지 신조들이 그것이다. Part1은 Trends of Market3.0으로 현재까지 시장이 變化해온 모습과 앞으로의 시장이 갖게 될 특징을 각각 마켓1.0, 마켓2.0, 마켓3.0이라는 용어로 구분하여 說明(설명) 하고, 영성에 호소하는 marketing 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 시장들이 순차적으로 한가지 트렌드로만 나…(skip)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설명
Download : [경영]`마켓3.0`을읽고.hwp( 70 )
[경영]`마켓3.0`을읽고
다. Part2 Strategy in M...
책 intro
‘marketing 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의 저술. 영미판 원제는 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출간되었는데, marketing 은 단순한 프로모션이나 세일즈가 아닌 마켓을 형성해가는 과정이라는 저자의 철학과 관점을 반영하여 한국어판의 경우 출판사와 편집진이 title proper(제목)을 <마켓 3.0>으로 정했다. future(미래) 경쟁력을 대비하기 위한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分析하고 앞으로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marketing 을 중심으로 제시하고 있따
책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