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7:19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77.pptx
3. 현대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 및 실행 내역
5.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설명
- 문제점 및 이슈, 기회의 규명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Q&A
Download : 현대카드77.pptx( 87 )
Internet으로 검색한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report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資料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report입니다
4. 현대카드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도출 및 제안





-주요 미시 및 거시 環境 analysis(분석)
-기업전략(strategy)
2. marketing 環境analysis(분석)
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본 資料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projec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순서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report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현대카드,현대카드m,현대카드 STP,컬러마케팅,vip마케팅,삼성카드,카드마케팅,신한카드,신용카드,마케팅
-STP전략(strategy)
- 기업intro
1. 현대카드 기업개요 및 내역: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기업성과
- 대안 제시
7. bibliography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repor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