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coinlin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3:50

본문




Download :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hwp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 종이나 검토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 등을 사용하여 집단원들의 상호작용을 촉진시킬 수 있음


Download :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hwp( 77 )





깔끔하게 요점 해 두었습니다.


제 2절 자기개방을 통한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




- 그 이름을 통해 부모나 가족들이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던 기대나 가족배경 등을 함께 나눌 수 있음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

2) 친밀도가 증가하면서 알게 되는 내용

- 교사는 학생들이 좀더 자신의 깊은 내면을 함께 이야기할 수 있도록 창의력을 발휘하여 자기introduce방법을 改善할 수도 있음
순서

친밀감, 신뢰감, 자기개방
이미 공부했던 내용들을
1) 자기introduce 방법에 따른 效果(효과)

- 이름, 학교, 성격 등

1) 자기 이름에 얽힌 사연을 introduce하기
- 자기introduce는 자신의 특징을 스스로 확인하고 그 특징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introduce함으로써 집단원들이 서로 더 깊이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기 위한 활동
레포트 > 교육계열

- 가령, 자신을 가장 잘 아는 타인이 되어 자신을 introduce

3. 자기 이름에 얽힌 사연을 introduce하기
이미 공부했던 내용들을 깔끔하게 정리 해 두었습니다.

2. 자기introduce

설명
제 1절 자기introduce를 통한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
- 자기가 가장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별칭을 introduce
- 자신의 내면세계, 과거의 경험, 감정적인 측면 등을 조금씩 개방하고 수용하기 시작




- 학교에서 따로 집단상담에 참여할 학생

- 이 활동의 목적은 친구들을 좀 더 알고 이해하며 친밀감과 신뢰감을 형성하는 것

제 3절 신체활동을 통한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


- 자기 이름이나 학교introduce는 다소 지적인 정보만을 얻음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9212_01.jpg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9212_02_.jpg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9212_03_.jpg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9212_04_.jpg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위한 활동-9212_05_.jpg



- 같은 학급의 친구들과 집단상담을 할 때는 서로 이름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름자체보다는 이름ㅇ레 얽힌 사연 중심으로 집단을 운영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 자기 이름의 由來와 의미를 함께 introduce
1) 우선 서로에 대해 최소한의 정보를 가질 필요가 있음


1. 친밀해지고 신뢰감을 증진하는 방법
제 1절 자기introduce를 통한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