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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푸스 마케팅사례(instance)와 광고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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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1 0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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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올림푸스[2].ppt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Download : 올림푸스[2].ppt( 23 )


본 data(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해결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올림푸스 마케팅사례(instance)와 광고전략(戰略)
순서
Ⅰ. Outline

Ⅱ. Situation Analysis

Ⅲ. Strategic Proposition
- Alternative Idea
- Paradigm Shift
- Experiential Marketing

Ⅳ. Advertising

O L Y M P U S또 다른 시장으로 눈을 돌리다
Outline
Situation Analysis
Strategic Proposition
- Alternative Idea
- Paradigm Shift
- Experiential Marketing
Ⅳ. Advertising
INDEX
Ⅰ. Outline
Outline
현재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1/4분기 디지털카메라 내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8% 증가한 23만3000대로 PLC의 단계로 보면 디지털 카메라는
지금 성장기에 고속성장을 하고 있다
제품군 내에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고, 경쟁사들은 제품 特性을 표현하는
브랜드를 통해 판매를 증대 시켜야 나가고 있따
하지만 올림푸스의 경우 지금까지 구축된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서는 Nikon,
canon과 같은 브랜드들과 경쟁 시, 우위를 나타내지 못 하고 있따
이런 시점에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디지털 카메라의 새로운 시장이 될
30대 부터 중.장년층의 시장선점을 위해 효능적인 체험 marketing program을
제시하려고 한다.

설명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올림푸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올림푸스 마케팅사례와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olympus 마케팅 올림푸스 디카 캐논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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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Ⅱ. Situation Analysis
Situation Analysis
단위 : 백만$
디카 시장은 성장률이 높은 성장기의 시장.
Situation Analysis
올림푸스
SONY
삼성테크원
Nikon
Canon
기 타
출처 : H/W News 2004/02/06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의 점유율 1위
Situation Analysis
실상을 살펴보면
높은 성장률의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의 No.1 브랜드이지만,
2위를 비롯한 추격 브랜드와의 좁은 격차,
추격 브랜드들의 공격적인 marketing 및 브랜드 파워 상승으로
위태로운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따
또한 전문가/매니아 층에서의 니콘의 점유율은 70%를 육박하고 있다
그렇다면 대안은 무엇인가?
Ⅲ. Strategic Proposition
S…(省略)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올림푸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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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Internet으로 검색한data(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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