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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uard Spranger의 초등 교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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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3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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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가 없던 시대에 일의 세계는 어린이들에게 가장 교육적 요소였다. 끝으로 고향학의 분야는 주변의 일상적인 삶의 “관례와 관습”에 대한 신뢰감이 녹아들어 있다 예를 들어 언어…(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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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두 번째는 도처에 살아있는 전통 즉 매우 천천히 자라나는 history(역사) 의식의 산실이 고향학에 해당한다. 여기에 있어서“고향학”은 여러 갈래로 나뉜다. 가장 가까운 어의적으로 보면, 광물계, 식물계, 동물계의 통합구조 같은 향토의 자연 속에 그의 “기반”을 갖고 있다 수업은 이러한 주관적인 전체로부터 개별적인 것을 끄집어내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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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uard Spranger의 초등 교사론에 대한 글입니다.



교육자의 의지에 의해 요청되는 결단은 “고향적인 것의 보존”이라는 입장으로 귀결된다 그 기본 원리는 아주 어린 아이들에게 그를 둘러싸고 있는 가장 가까운 사물들을 알게끔 하는 것이다.슈프랑거의초등교사론 , Eduard Spranger의 초등 교사론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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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uard Spranger의 초등 교사론에 대한 글입니다. 고향적인 것의 세 번째 구역은 가까운 일의 세계와의 접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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