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경영] 판매촉진 -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2:22본문
Download : [경영,경제][경영] 판매촉진 -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hwp
수량할인, 현금할인, 리베이트(리펀드)
2.2. 공제- 일종의 협력관계에서 오는 인센티브이며 제조업체의 marketing 활동에 대하여 유통업체들이 협조해 주는 경우에 예를 들어 점포내의 진열 공간 제공, POP물의 비치 등과 같은 활동에 대하여 그 대가로 대금의 일부를 감해주거나 무료제품 등을 유통업체에 제공해주는 것이다.
설명
경영,경제,경영,판매촉진,대유통,업체,판매촉진,약국,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경영] 판매촉진 -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hwp( 74 )
[경영,경제][경영] 판매촉진 -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
[경영,경제][경영] 판매촉진 -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
순서
Ⅰ서론.
1. 대유통업체판매촉진
제조업체가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촉진을 말한다.
Ⅱ 본론.
3.고려제약의 대유통업체 판매촉진.
3.1.회사紹介
1980년 1월 설립된 고려제약은 83년에 출시된 종 합감기약 하벤으로 인해 그 이름이 업계에 널리 알려졌으며 현재는 종합감기약 부문 최고의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아
고려제약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며 또한 작업장의 環境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품질에 관한 한 자타 모두로부터 인정받고 있다아
그리고 고려제약은 우수신약 개발에도 앞장서 95년 중앙연구소 설립을 계기로 97년 1월에는 란시드의 제형제법 특허권을 98년에는 하벤의 한방액제에 관한 특허권을 획득하였다. 1999 년부터 해외 우수업체와 기술제휴를 하…(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경영] 판매촉진 -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 , [경영,경제][경영] 판매촉진 -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경영 판매촉진 대유통 업체 판매촉진 약국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경영]%20판매촉진%20-%20대유통%20업체%20판매촉진%20약국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5D%20%ED%8C%90%EB%A7%A4%EC%B4%89%EC%A7%84%20-%20%EB%8C%80%EC%9C%A0%ED%86%B5%20%EC%97%85%EC%B2%B4%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95%BD%EA%B5%AD_hwp_01.gif)
![[경영,경제][경영]%20판매촉진%20-%20대유통%20업체%20판매촉진%20약국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5D%20%ED%8C%90%EB%A7%A4%EC%B4%89%EC%A7%84%20-%20%EB%8C%80%EC%9C%A0%ED%86%B5%20%EC%97%85%EC%B2%B4%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95%BD%EA%B5%AD_hwp_02.gif)
![[경영,경제][경영]%20판매촉진%20-%20대유통%20업체%20판매촉진%20약국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5D%20%ED%8C%90%EB%A7%A4%EC%B4%89%EC%A7%84%20-%20%EB%8C%80%EC%9C%A0%ED%86%B5%20%EC%97%85%EC%B2%B4%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95%BD%EA%B5%AD_hwp_03.gif)
![[경영,경제][경영]%20판매촉진%20-%20대유통%20업체%20판매촉진%20약국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5D%20%ED%8C%90%EB%A7%A4%EC%B4%89%EC%A7%84%20-%20%EB%8C%80%EC%9C%A0%ED%86%B5%20%EC%97%85%EC%B2%B4%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95%BD%EA%B5%AD_hwp_04.gif)
![[경영,경제][경영]%20판매촉진%20-%20대유통%20업체%20판매촉진%20약국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5D%20%ED%8C%90%EB%A7%A4%EC%B4%89%EC%A7%84%20-%20%EB%8C%80%EC%9C%A0%ED%86%B5%20%EC%97%85%EC%B2%B4%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95%BD%EA%B5%AD_hwp_05.gif)
![[경영,경제][경영]%20판매촉진%20-%20대유통%20업체%20판매촉진%20약국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5D%20%ED%8C%90%EB%A7%A4%EC%B4%89%EC%A7%84%20-%20%EB%8C%80%EC%9C%A0%ED%86%B5%20%EC%97%85%EC%B2%B4%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95%BD%EA%B5%AD_hwp_06.gif)
다.
구매공제, 출고공제, 재고유지공제, 광고와 진열공제
2.3. 판매컨테스트-일정한 기간을 정학 그 기간 안에 목표(goal)판매액을 달성ㄹ하거나 매출상의 서열에서 상위에 속하는 경우 제품의 거래대금을 할인해주거나 보상을 해 주는 방법이다.
2. 판매촉진의 종류와 특징
2.1. 할인- 물건값의 일부를 감해주는 판매촉진 방법으로 거래 자체의 관계에서 발생되는 인센티브이며 예를 들어 대량구매 현금거래 등과 같은 거래조건들을 유통업체들이 수행해줄때 그 대가로 가격 혹은 거래대금의 일부를 감해주는 것이다.
푸쉬戰略(push strategy)이라고도 한다.
2.4. 스핍스- 제조업체가 유통업체의 판매원에게 제공하는 지원, 소매점포의 판매원들이 제조업체의 제품을 조언해주거나 구매를 하도록 권유해주는 경우, 판매원들에게 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해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