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E-무역경영 팀 프로젝트 > coinlink3 | coinlink.co.kr report

E-무역경영 팀 프로젝트 > coinlink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3

E-무역경영 팀 프로젝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3:49

본문




Download : E-무역경영 팀 프로젝트.hwp





E-무역경영%20팀%20프로젝트_hwp_01.gif E-무역경영%20팀%20프로젝트_hwp_02.gif E-무역경영%20팀%20프로젝트_hwp_03.gif E-무역경영%20팀%20프로젝트_hwp_04.gif E-무역경영%20팀%20프로젝트_hwp_05.gif E-무역경영%20팀%20프로젝트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미용업계의 대표기업인 (주) 미래의 아이템과 마케팅전략 향 후 계획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E-무역경영 팀 프로젝트

Download : E-무역경영 팀 프로젝트.hwp( 41 )










무역경영

목 차
1. 회사紹介(소개) ▪▪▪▪▪▪▪▪▪▪▪▪▪▪▪▪▪▪▪▪▪▪▪▪▪▪▪▪▪ 1
1) 회사명 ▪▪▪▪▪▪▪▪▪▪▪▪▪▪▪▪▪▪▪▪▪▪▪▪▪▪▪▪▪▪▪▪▪▪ 1
2) 기업이념 ▪▪▪▪▪▪▪▪▪▪▪▪▪▪▪▪▪▪▪▪▪▪▪▪▪▪▪▪▪▪▪▪▪ 1
3) 未來의 3대 비전 ▪▪▪▪▪▪▪▪▪▪▪▪▪▪▪▪▪▪▪▪▪▪▪▪▪▪▪▪▪▪1
4) strategy 팀 창단 ▪▪▪▪▪▪▪▪▪▪▪▪▪▪▪▪▪▪▪▪▪▪▪▪▪▪▪▪▪▪▪ 1
2. 아이템 紹介(소개) ▪▪▪▪▪▪▪▪▪▪▪▪▪▪▪▪▪▪▪▪▪▪▪▪▪▪▪▪2
1) 네일아트 ▪▪▪▪▪▪▪▪▪▪▪▪▪▪▪▪▪▪▪▪▪▪▪▪▪▪▪▪▪▪▪▪▪ 2
2) 네일아트의 종류 ▪▪▪▪▪▪▪▪▪▪▪▪▪▪▪▪▪▪▪▪▪▪▪▪▪▪▪▪▪▪2
3) 네일아트 산업의 발전 ▪▪▪▪▪▪▪▪▪▪▪▪▪▪▪▪▪▪▪▪▪▪▪▪▪▪▪ 3
4) 아이템 선정 ▪▪▪▪▪▪▪▪▪▪▪▪▪▪▪▪▪▪▪▪▪▪▪▪▪▪▪▪▪▪▪▪3
5) 제조업체 紹介(소개) ▪▪▪▪▪▪▪▪▪▪▪▪▪▪▪▪▪▪▪▪▪▪▪▪▪▪▪▪▪▪▪4
3. 시장分析 ▪▪▪▪▪▪▪▪▪▪▪▪▪▪▪▪▪▪▪▪▪▪▪▪▪▪▪▪▪ 5
1) 시장성장 추이 ▪▪▪▪▪▪▪▪▪▪▪▪▪▪▪▪▪▪▪▪▪▪▪▪▪▪▪▪▪▪▪5
2) 경쟁업체 分析 ▪▪▪▪▪▪▪▪▪▪▪▪▪▪▪▪▪▪▪▪▪▪▪▪▪▪▪▪▪▪▪7
3) 日本(일본)의 유통구조 ▪▪▪▪▪▪▪▪▪▪▪▪▪▪▪▪▪▪▪▪▪▪▪▪▪▪▪▪▪▪9
4) 바이어 발굴 ▪▪▪▪▪▪▪▪▪▪▪▪▪▪▪▪▪▪▪▪▪▪▪▪▪▪▪▪▪▪▪▪9
5) SWOT 分析 ▪▪▪▪▪▪▪▪▪▪▪▪▪▪▪▪▪▪▪▪▪▪▪▪▪▪▪▪▪▪▪▪10
4. 마케팅 strategy ▪▪▪▪▪▪▪▪▪▪▪▪▪▪▪▪▪▪▪▪▪▪▪▪▪▪▪▪10
1) STP strategy ▪▪▪▪▪▪▪▪▪▪▪▪▪▪▪▪▪▪▪▪▪▪▪▪▪▪▪▪▪▪▪▪▪ 10
2) 4P`s mix strategy ▪▪▪▪▪▪▪▪▪▪▪▪▪▪▪▪▪▪▪▪▪▪▪▪▪▪▪▪▪▪▪11
3) 경쟁우위 strategy ▪▪▪▪▪▪▪▪▪▪▪▪▪▪▪▪▪▪▪▪▪▪▪▪▪▪▪▪▪▪▪12
5. 수익分析 ▪▪▪▪▪▪▪▪▪▪▪▪▪▪▪▪▪▪▪▪▪▪▪▪▪▪▪▪▪ 12
1) 투자비 사용내역 ▪▪▪▪▪▪▪▪▪▪▪▪▪▪▪▪▪▪▪▪▪▪▪▪▪▪▪▪▪▪12
2) 수출단가와 수출관세 ▪▪▪▪▪▪▪▪▪▪▪▪▪▪▪▪▪▪▪▪▪▪▪▪▪▪▪▪12
3) 연도별 수출 예상량과 수출 예상 커미션 ▪▪▪▪▪▪▪▪▪▪▪▪▪▪▪▪▪▪▪13
4) 연도별 수출 예상량과 손익 분기점 ▪▪▪▪▪▪▪▪▪▪▪▪▪▪▪▪▪▪▪▪▪ 13
6. 향후계획 ▪▪▪▪▪▪▪▪▪▪▪▪▪▪▪▪▪▪▪▪▪▪▪▪▪▪▪▪▪ 13
1) 사후관리 ▪▪▪▪▪▪▪▪▪▪▪▪▪▪▪▪▪▪▪▪▪▪▪▪▪▪▪▪▪▪▪▪▪ 13
2) 향후계획 ▪▪▪▪▪▪▪▪▪▪▪▪▪▪▪▪▪▪▪▪▪▪▪▪▪▪▪▪▪▪▪▪▪ 14



2) 4P‘s mix
① 상품정책
- 공급어체와 정보 교환으로 差別화된 디자인(다양한 디자인으로 타사와 差別)
- 네일케어 기능 강화(미적인 측면과 건강학적인 측면 고려)
-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제품의 特性(특성)과 소비자의 심리에 대한 예측)
- 100% 수공예 작업
② 가격정책
- 고가격 정책과 향후 스키밍 정책(3800엔에서 4000엔)
③ 유통경로
- 인콰이어리를 통한 바이어 발굴(무역관련 사이트 및 검색도구 이용)
- 현지 유통망 침투(백화점, 편의점, 네일 전문샾, 샾인샾 등)
- 홈페이지 및 전문샾 등 전문 매장 개발
- 지속적인 시장 확대
④ 촉진정책
- 네일 관련 박람회 적극 참가 홍보
- 제조업체와 연계 디자인 공모전 개최 홍보 및 디자인 개발
- 이벤트 개최를 …(생략(省略))
국내 미용업계의 대표기업인 (주) 미래의 아이템과 marketing 전략(戰略) 향 후 계획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무역경영 , E-무역경영 팀 프로젝트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전체 3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