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육의 목적과 교육학의 학문적 속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8:10본문
Download : 교육의 목적과 교육학의 학문적 특성.hwp
지배층 중심의 교육이였기 때문에 서민층이 제외되었으며, 여가와 여유로운 생활의 일부분으로써 생산적인 교육은 되지 못했다.Ԩ세기 본질주의 교육에 影響을 끼쳤다.
설명
Download : 교육의 목적과 교육학의 학문적 특성.hwp( 19 )
1. 교육의 목적, 2. 교육학의 학문적 속성 , , 자료(data)크기 : 5K
교육목적,학문적특성,사범교육,레포트


1. 교육의 목적, 2. 교육학의 학문적 특성, , FileSize : 5K , [교육학] 교육의 목적과 교육학의 학문적 특성사범교육레포트 , 교육목적 학문적특성
레포트/사범교육
다.
순서
[교육학] 교육의 목적과 교육학의 학문적 속성
가. 원시시대 교육목적 생존을 위한 교육에서 점차 씨족 공동체가 성립되면서 공동체간의 결속을 위한 것이 목적이 되었다. 나. 文化(culture) 유산 교육목적 전통文化(culture) 계승이 교육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