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5:55본문
Download : 마케팅 -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pptx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선정 시장 포지셔닝
맞출 수 있게 됨으로써 STP가 발전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택
수록 제품을 좀 더 고객의 니즈에
구분하여 제품 공급 ”
시장에 대한 STP 전술이 왜 중요한가?
대중 고객을 작은 그룹으로 쪼갤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를 유사한 동질적 집단으로
“ 무작정 제품을 만들거나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니즈와 세분화된 시장을





시장세분화
마케팅 -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
Download : 마케팅 -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pptx( 88 )
시장 포지셔닝
소비자들을 집단화하는 것
목표(goal)시장 선정
- 경쟁제품 많이 등장
설명
특정제품의 마케팅활동에 대한 reaction response이 유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정기간에 걸쳐서
- 경쟁자의 시장의 진입 용이
순서
파악하여 자사에 적합한 시장으로 진입하려는 철저한 전술이 요구됨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