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기업 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 / 기업 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9:51본문
Download : [논문]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hwp
이렇게 marketing 은 단순히 광고와 같은 판촉행위라는 한마디로는 설명(explanation)할 수 없다. 그러나 marketing 은 이러한 개념보다 더 큰 개념이라 할 수 있다. 1)marketing 이란 ‘상품 생산 전에 소비자들의 욕구(Wants)와 필요(Needs)를 선별하여 알리고, 그것을 경제적 수익성에 맞는가 확인한 후 조직이 가장 잘 대응할 수 있는 시장을 세분화(Segmentation)하고, 그 중 目標(목표)시장을 정하여(Targeting) 제품과 서비스 등 조직 내에 소비자를 위한 모든 것을 고민하고 그 것을 해결하는 활동’이다. 전화통화외에는 부가적인 기능 또한 없었다. 휴대전화가 처음 나왔을 때는 엄청난 크기의 전원 수명 시간도 하루가 채 안되었다. 특히 marketing 을 상품 생산 뒤에 특정 고객을 상대로 판촉행위를 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1) - 1. marketing
![[논문]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1002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85%BC%EB%AC%B8%5D%20%EA%B8%B0%EC%97%85%EC%9D%B4%20%EC%9A%94%EA%B5%AC%ED%95%98%EB%8A%94%2010%EB%85%84%20%ED%9B%84%EC%9D%98%20%EB%A7%88%EC%BC%80%ED%84%B0-1002_01.gif)
![[논문]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1002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85%BC%EB%AC%B8%5D%20%EA%B8%B0%EC%97%85%EC%9D%B4%20%EC%9A%94%EA%B5%AC%ED%95%98%EB%8A%94%2010%EB%85%84%20%ED%9B%84%EC%9D%98%20%EB%A7%88%EC%BC%80%ED%84%B0-1002_02_.gif)
![[논문]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1002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85%BC%EB%AC%B8%5D%20%EA%B8%B0%EC%97%85%EC%9D%B4%20%EC%9A%94%EA%B5%AC%ED%95%98%EB%8A%94%2010%EB%85%84%20%ED%9B%84%EC%9D%98%20%EB%A7%88%EC%BC%80%ED%84%B0-1002_03_.gif)
![[논문]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1002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85%BC%EB%AC%B8%5D%20%EA%B8%B0%EC%97%85%EC%9D%B4%20%EC%9A%94%EA%B5%AC%ED%95%98%EB%8A%94%2010%EB%85%84%20%ED%9B%84%EC%9D%98%20%EB%A7%88%EC%BC%80%ED%84%B0-1002_04_.gif)
![[논문]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1002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B%85%BC%EB%AC%B8%5D%20%EA%B8%B0%EC%97%85%EC%9D%B4%20%EC%9A%94%EA%B5%AC%ED%95%98%EB%8A%94%2010%EB%85%84%20%ED%9B%84%EC%9D%98%20%EB%A7%88%EC%BC%80%ED%84%B0-1002_05_.gif)
1). 마케터의 역할
1) - 1. marketing
다. 정말 최첨단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2) - 2. 결단력
설명
2) 2. 현대사회와 future(미래)
2) - 2. 현대사회와 future(미래)
1). 현대사회와 future(미래)의 marketing
◈ 참고한 문헌
현대사회는 엄청난 속도로 alteration(변화) 하고 있다. 이는 휴대전화만 봐도 잘 알 수 있다. 이러한 marketing 은 기업 전체 활동을 아우를 수 있는 말이며, 사람들의 생활 양식이나 사회 상태등 현대사회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그렇게 몇...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논문] 기업 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 / 기업 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 1. 서론 1). 현대사회와 future 의...
1).현대사회와 future(미래)의 marketing
Download : [논문]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hwp( 24 )
2). 마케터가 가져야 할 능력
ƒ. 서론
2) - 3. 놀이(Play)
2) - 2. 커뮤니케이션
순서
ƒ. 서론
…. 결론
논문 기업 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 기업 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
2) - 1. 독수리의 눈
기업이 요구하는 10년 후의 마케터 1. 서론 1). 현대사회와 미래의...
1) -1. marketing
„. 본론
marketing 이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은 이를 막연하게 아는 경우가 많다.